현대차, 설 맞아 협력사 납품대금 2조3766억 조기 지급
현대자동차그룹이 설을 앞두고 납품대금 조기 지급과 온누리상품권 구매를 통해 상생활동에 나선다. 현대자동차그룹은 설 명절을 앞둔 협력사의 자금 부담 완화..
쌍용차, '가솔린+LPG' 토레스 하이브리드 LPG 출시
쌍용자동차가 지난해 출시한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토레스'의 '하이브리드 LPG 모델'을 출시,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쌍용차..
LG전자 4분기 영업이익 90% 넘게 추락, 매출은 역대 최대 경신
LG전자의 2022년 4분기 영업이익이 1년 전 같은 기간과 비교해 90% 넘게 줄었다. 6일 LG전자는 4분기 연결기준 매출 21조8597억 원, 영..
삼성전자 4분기 영업이익 4.3조, 1년 전보다 69% 줄어
삼성전자가 4분기 연결기준으로 매출 70조원, 영업이익 4.3조원을 거둔 것으로 잠정집계됐다고 6일 발표했다. 3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8.83%, 영업..
"치열한 기술 경쟁, 직접 보고 느끼자” SK이노 사외이사 전원 CES 첫 참석
SK이노베이션과 SK아이이테크놀로지(이하 SKIET) 사외이사들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글로벌 최첨단 기술의 경연장 CES 2023을 찾았다. S..
조주완 LG전자 사장 CES서 “모든 혁신의 시작과 끝은 고객”
LG전자가 CES 2023 개막을 하루 앞둔 4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베이 호텔에서 ‘Life’s Good’을 주제로 ‘LG 월드 프리미어(LG W..
'라스베이거스 모터쇼'의 귀환…현대차 빠진 CES, BMW·폭스바겐이 채운다
모빌리티 관련 신기술이 대거 등장해 '라스베이거스 모터쇼'라는 CES는 최근 완성차 업체의 참여가 줄면서 그간의 명성이 무색해졌다. 코로나19 등 대내외..
"자율주행·PBV까지" 기아, 영업직 명칭 '오토컨설턴트'로 개편
기아는 급변하는 자동차 산업과 기아 브랜드 리런칭 방향성을 고려해 올해부터 영업직군 명칭을 '오토컨설턴트'로 바꾼다고 5일 밝혔다. 기아는 앞서 자동..
동원F&B, 건강에 실속을 더한 '동원 설 선물세트' 출시
동원F&B는 동원참치와 리챔 등으로 구성된 ‘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 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대표 품목인 ‘동원 스페셜 46호’는 감칠맛이 ..
LG전자·마그나 이파워트레인 이어 자율주행까지 협업 확대
LG전자는 자동차부품 기업 마그나와 미래 자율주행 시대를 대비한 전략적 기술협력을 추진한다고 4일 밝혔다. LG전자와 마그나는 5일부터 미국 라스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