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준기고, 왜 신세경인지 '아라문의 검' 보면 답을 알게 될 것"
"이견이 없을 것 같다. 왜 이준기고, 왜 신세경인지 많은 분들이 '아라문의 검'을 보게 되면 그 답을 아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난 2019년..
[종합] 김수미X탁재훈→'합류' 윤현민X유라…추석 극장가 영광 되찾을 '가문의 영광:리턴즈'
'가문의 영광'이 11년 만에 새 시리즈로 돌아온다. 가장 흥행했던 시리즈 '가문의 영광(2002)'의 영광을 재현하기 위해 추석을 노리고 컴백한 '가..
'밀수',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507만 관객수 넘어 글로벌 향한다
영화 '밀수'가 토론토 국제영화제(Toronto International Film Festival) 갈라 프레젠테이션(Gala Presentations)..
[종합] 보이넥스트도어, 청춘의 날것 담은 '뭣 같아'로 컴백…"믿고 보는 무대 보여드릴 것"
하이브 신인 보이넥스트도어가 지난 5월 데뷔 싱글 'WHO!'를 발매한 후 3개월 만에 컴백했다. 처음으로 이별을 경험한 소년의 감정을 진솔하게 담아낸 ..
[종합] "'라이즈'만의 독자적 장르로"…새로워진 SM, 새롭게 써 내려갈 이야기
라이즈(RIIZE)가 본격적으로 변화된 SM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속에서 데뷔한다. 최근 3.0 시대를 발표한 이들은 여러 아티스트를 총 5개의 센터로 나누..
[종합] "과감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데뷔 7주년' 김세정이 연 새로운 '문'
최근 배우로 활약한 김세정이 다시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다. 무려 2년 5개월 만에 신보를 내놓는 김세정은 자신의 다양한 감성으로 꽉 채운 첫 번째 정규..
[종합] '상견니' 한국판…안효섭X전여빈X강훈, 설렘과 공감 더한 시간 속으로
남자친구의 죽음에 슬퍼하던 준희가 과거로 돌아가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시헌을 만났다. 웃음과 눈물이 교차하는 시간 속으로 안효섭, 전여빈,강훈이 들어갔..
[인터뷰] 데이식스 영케이 "오래 노래하고, 오래 무대에 서고 싶어요"
"사실 아직도 저는 '내가 이러한 사람'이라고 정의를 내리지는 못하고 있어요. 솔로 앨범을 작업하면서 내 강점이 무엇인지, 내 특색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
NCT 정우, 럭셔리 브랜드 '토즈' 韓 첫 남성 앰버서더 발탁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브랜드 토즈(TOD'S)는 한국의 첫 남성 앰버서더로 NCT 멤버 정우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정우는 토즈와 브랜드의 타임리스한 ..
안재홍, 얼마나 세게 연기했으면 '은퇴설·감독보증설'까지 생겼을까 [인터뷰]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이 공개된 뒤, 한 배우를 향한 이런 반응들이 뒤를 이었다. '연기 좀 살살해 주세요', '이 정도면 감독이 배우에게 보증 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