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위하준이 전한 '최악의 악'·첫사랑·시즌2
"어릴 때부터 액션 누아르를 보면 막연히 '멋있다. 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늘 꿈꿔온 장르다. ('최악의 악'을 통해) 젊은 나이에 할 수 있는 기..
[종합] "K팝하면 앰퍼샌드원이 떠오를 수 있게"…당찬 출사표로 'On And On'
FNC엔터테인먼트에서 SF9, 피원하모니의 뒤를 이을 새 보이그룹을 론칭했다. "훌륭한 선배님들이 계신 만큼,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성실히 하겠다"..
[종합] '명량·한산' 이순신을 가슴과 머리에…김한민표 마지막 이순신, 김윤석 '노량'
"정말로 '우리들의 자부심'이라고 생각했다. 이순신 장군, 이 한 분이 계신 것이 우리나라 국민 모두의 자부심이라고 생각한다."15일 서울 롯데시네마 건..
[종합] 임수정X이동욱의 스며드는 겨울 맞춤 로맨스 '싱글 인 서울'
이동욱과 임수정의 로맨스 '싱글 인 서울'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애 세포 자극에 나선다. 혼자라서 행복하기에 둘이어도 행복할 수 있는 '관계'에 대한 ..
"예쓰"로 전해진 인간 美…김우빈 심은데 김우빈 난다
여전히 배우 김우빈을 떠올리면 드라마 '학교 2013'이나, '상속자들'에서 보여준 빌런에 가까운 모습이 떠오른다. 멀게만 느껴졌던 그를 쭉 끌어당긴 건..
[종합] 더 깊어진 조진웅·차승원→빌런 한효주·새로운 오승훈…'독전2' 봐야 할 이유
더 깊어지고 강렬해졌다. 지난 2018년 개봉해 520만 명의 관객이 열광한 영화 '독전'이 품고 있는 이야기가 '독전2'로 돌아왔다.14일 서울 CGV..
[인터뷰] '최악의 악' 임세미 "혼돈의 카오스였지만…돈 주고 못 살 소중한 경험"
배우가 캐릭터를 입는 방법은 제 각각이다. 임세미는 캐릭터와 마음으로 통하려는 쪽인 듯했다. 머리로 이해해서 나오는 계산적 연기가 아닌, 캐릭터에 공감하..
[종합] "기억이 살아갈 연료가 될 수도 있습니다"…김해숙X신민아 '3일의 휴가'
"기억이라는 게 세상을 살아가는 연료 같은 겁니다."라고 영화 '3일의 휴가'를 집필한 유영아 작가가 말했다. 그의 말처럼 기억과 추억은 마음에 담겨 힘..
고윤정,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새 앰버서더 발탁…"가장 핫한 20대 배우"
고윤정이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13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대세 배우 고윤정을 신규 브랜드 앰버..
박재범,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함께하게 돼 영광"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힙합 및 R&B 아티스트 박재범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2008년 데뷔 후 박재범은 싱어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