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맵고도 구수한 맛의 K-첩보 액션, 영화 '야차'
오랜만에 첩보 액션 영화가 등장했다. '본·007' 시리즈같이 헐리웃의 전유물이었던 첩보 액션이라는 장르가 한국의 정서를 입었다. 과연 어떤 영화일까.5..
[오늘노래] 14년 만에 재회한 별X나윤권→4년 만에 돌아온 빅뱅
여전한 저력을 입증한 빅뱅, 그리고 여전한 저력을 입증할 수 있을까 궁금해지는 별과 나윤권의 만남이 펼쳐진다. 여기에 차츰 자신들만의 색깔을 만들어가는 ..
[종합] '글리치'마저도 사랑하는 권은비의 무지갯빛 'Color'
권은비가 보다 능숙해진 모습으로 솔로 아티스트 입지를 넓혔다. 권은비의 다채로운 색깔을 가감없이 담아낸 두 번째 미니앨범 'Color'를 통해서다.4일 ..
[종합] 엑소 수호 "나를 좀 더 알게 된 2년…'수호만의 장르' 구축해갈 것"
"처음 솔로 데뷔 때도 떨렸는데, 익숙해지려고 할 때 떠나서 다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됐다. 2년 간 제가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녹인 앨범인 만큼, 많이..
[시청률] '스물다섯 스물하나' 자체 최고 성적으로 종영…동시간대 1위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자체 최고 기록으로 종영했다.4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라이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tvN '스물다섯 스물하나'가 전국 가구 기준..
[종합] '그래미' 수상 불발됐지만…방탄소년단의 다음이 기대되는 이유
방탄소년단이 '그래미 어워드'에서 의미있는 족적을 남겼다. 3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는 '제 64회 그래미 어워드..
[종합] "목표는 42%"…윤시윤→최예빈, 서울 아파트 건 삼형제의 3色 로맨스
사이 좋던 삼형제가 치열한 경쟁 사이가 된다. 집안 어른들이 내건 '서울 아파트' 증여 때문. 조건은 결혼이다. 삼형제 중 가장 먼저 결혼에 성공하는 사..
[종합] 김희선·로운·이수혁이 '내일'을 포기하려는 사람들에게
"우리 모두가 위기 관리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내일'을 포기하려는 사람들에게, 어려움이 있는 친구들에 대해 생각해보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1..
[인터뷰②] 이세희, 날다(飛)
[인터뷰①에 이어] 어떤 활동을 시작하는 것에 있어 '빠른 나이'는 없다고 하지만, 여타 배우들과 비교했을 때 빠르게 시작한 것은 아니었다. 하지만 마음..
[인터뷰①] 이세희 "'신사와아가씨' 캐스팅에 운 다 썼다…이제는 실력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감사함 뿐이었다. 모든 사람들께 감사드리고, 평생 잊지 않겠다." 지난 27일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극본 김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