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영진·이호원·이수민→서지수·아린…현실 밀착 '서울괴담'
치과나 학교에서 벌어진 이야기부터 중고 거래, 층간소음 등의 소재가 공포의 옷을 입었다. 더욱더 손에 땀을 쥐고 영화 '서울괴담'을 보게 되는 이유다. ..
[인터뷰] 김노은 PD "'날것의 맛' 있는 '플레이유', 유재석이기에 가능"
시청자가 유재석을 플레이한다. 인터랙티브 예능으로 신선한 재미를 주고 있는 '플레이유'의 콘셉트다. '플레이유'는 공개 전부터 예능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영상] 김선호, 입국…고개숙이며 가다가도 넘어진 취재진에 "괜찮으세요?" 걱정
배우 김선호의 입국 모습이 포착됐다. 고개를 숙이며 가다가도, 그의 입국 모습을 취재 중인 취재진이 넘어지자 "괜찮으세요?"라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다...
[인터뷰] 김세정 "자꾸 넘어지고 아팠던 시간 지났죠"
김세정이 국민 아이돌로 활약하더니 이젠 국민 로코 여신이 됐다. 아이오아이로 데뷔한 후 구구단, 솔로 아티스트, 그리고 배우로, 또 뮤지컬 무대까지. 이..
[인터뷰] 천우희 "얼굴을 다리미로 핀 것처럼" 임한 이유
"노력만이 답이었던 것 같아요."배우 천우희가 영화 '앵커'의 모습을 그리기 위해 노력의 과정에서 내내 생각한 말이다. '앵커'는 아나운서로 입사해 '9..
[인터뷰] 유라 "욕 먹고 기분 좋은 건 처음…성공했죠"
분명 캐릭터는 얄미운데, 그 속에서 배우 본체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흘러나온다. 그 덕에 밉상 캐릭터가 마냥 밉게만 보이지 않는다. 유라는 그런 배우다. ..
[인터뷰] 친애하는 '전미도'
"있잖아, 나는 내가 너를 이렇게 친애하는 줄 몰랐어. 친밀하고, 소중하다고."드라마 '서른, 아홉'에서 차미조(손예진)는 정찬영(전미도)에게 말한다. ..
[인터뷰] 지금 박민영의 날씨는…사막 지나 '봄'
'로코퀸'과 대세의 만남.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은 캐스팅 단계에서부터 K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뛰게 한 작품이다. 그간 출연작에서 상대역..
[인터뷰] '2521' 보나 "배우로서 제 강점은 '낯섦'…경험치 쌓고 있죠"
보나가 연기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주말극 '오! 삼광빌라!'에서 폭넓은 시청자에 눈도장을 찍더니, 이번엔 청춘물 '스물다섯 스물하나'로 글로벌 시청자까지..
[종합] "많은 걸 털어놓지만 많은 걸 이해받지 못하는"…모녀 관계의 재해석 '앵커'
'엄마와 딸' 보다 더 다양한 이야기를 내포한 사이가 있을까. 그사이에는 많은 기대와 많은 실망, 그리고 많은 이야기가 담겨 있다. 정지연 감독은 이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