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우리는 모두가 삶의 주인공"…이병헌·신민아·한지민·김우빈 등 14人의 블루스
"옴니버스라는 형식은 제가 사실 10여 년 전부터 계속 드라마로 표현하고 싶었다. 남녀 두 주인공의 이야기가 지겹더라. 우리 삶에는 각자가 주인공인데, ..
[종합] 가해자 시선으로 담은 학폭에 배우도 죄책감을 느꼈다…'니 부모 얼굴이 보고싶다'
"연기를 하면서 죄책감이 들더라. 이 영화를 하면서 힘들었던 지점이다. 악역을 한다고 죄책감이 들지 않는데, 이 작품은 연기를 하면서 죄책감이 드는 독특..
[종합] '4세대 원픽 걸그룹' 꿈꾸는 퍼플키스에 '맴며든다'
강력한 중독성을 담은 신곡과 함께 퍼플키스가 돌아왔다. '네 머릿속에 맴맴맴'이라는 가삿말처럼 머리를 맴도는 '맴맴'을 통해 '4세대 원픽 걸그룹'이라는..
[종합] '그린마더스클럽' 감독 "'스캐'·'하이클래스'와 결 달라"
녹색어머니회 엄마들 사이에 벌어지는 위험한 관계성, 그리고 학부모 커뮤니티의 속내를 낱낱이 드러낼 드라마 '그린마더스클럽'이 오늘(6일) 베일을 벗는다...
곽동연, 칸 핑크카펫 밟았다…남다른 에티튜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괴이'로 프랑스 칸을 방문한 배우 곽동연이 남다른 제스쳐로 칸을 매료시켰다. 6일 곽동연은 자신의 SNS에 다수의 사진을 게재했다..
[종합] '이효리'는 크게 '김태호PD'는 작게…'서울체크인'이 전할 공감
"'서울체크인' 파일럿 당시, 댓글 중에 '말하지 않는 순간에도 재미있다'라는 글이 있었다. 이게 '이효리의 힘인가'라고 느꼈다."김태호 PD가 말했다...
[인터뷰] 김태리 "'2521', 후회했기에 감사한 작품…절대 잊기 싫어요"
발랄한 목소리에 햇살 같은 미소. 천방지축처럼 행동하지만, 늘 따뜻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는 포근한 사람. '스물다섯 스물하나'의 주인공 '나희도'는 그..
[종합] '당당함=아이브'…"완성형 그룹 다시 한번 증명할 것"
당당한 Z세대, 아이브를 표현하는 한 마디 말이다. "완성형 그룹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증명하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를 던진 아이브의 활약에 기대가..
[종합] 이준기 "'어겐마', 우리가 꿈꾸는 정의에 대해 답할 수 있을 것"
이준기가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선택한 이유는, 시청자가 이준기의 작품을 선택하게 되는 이유가 된다. "선물 같은 드라마를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결정..
[시청률] '사내맞선' 월화극 1위 ing "굳건한 인기"
'사내맞선'이 월화드라마 1위를 유지했다.5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SBS '사내맞선'이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 10.6%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