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스부터 '연안부두' MV까지…김혜수→고민시, 이 케미 '밀수' 있다
배우 고민시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보면, 이름을 한 번 더 확인하게 된다. 올라온 게시물에 '밀수' 출연 배우들이 담겨있어 그중 누구의 SNS인지..
[종합] 우주를 봤지만, 사람이 보이는 영화 '더 문'
우주를 구현했지만, 그 안의 사람이 더욱 잘 보이는 영화다. 김용화 감독은 "누군가 영화를 보고 그런 말씀을 했다. 사람들이 사랑하고 살았으면 좋겠다는 ..
[종합]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로 컴백…6인조 개편 후 다시 노리는 '서머퀸'
'던던댄스', '번지', '돌핀' 등의 청량한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오마이걸이 '서머퀸' 수식어를 되찾으러 온다.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
[종합] "배우의 호흡을 다 아는" 연출자 어떨까…정우성, '보호자'로 감독 데뷔
"사실 실감이 잘 안 난다. 잘 하면 된다고 생각하면서 왔는데, 막상 이 자리에 오니까 떨리기도 하고 어떤 영화로 여러분에게 비칠까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이동건, '이 안에 너 있다'에서 비롯된 "빌런의 서막" [인터뷰]
*해당 인터뷰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과거 '파리의 연인'을 본 시청자들에게 여전히 귓가에 맴..
[공연뷰] "아는 맛이 맛있죠"…세븐틴만 'FOLLOW' 하면 다 떠먹여 줍니다
지난해 태양을 향해 도전장을 던졌던 세븐틴이 한층 더 뜨거워진 열정을 품고 돌아왔다. 지난해 6월 펼쳐졌던 세 번째 월드투어 'BE THE SUN' 이후..
김혜수, 수중에서 마음을 표현하다 [인터뷰]
영화 '밀수' 속에는 캐릭터들의 외향부터 시작해 다양한 볼거리가 존재한다. 하지만, 그중에서 가장 시선을 끈 한 장면을 꼽으라면 물속에서 바통터치하듯 밀..
[종합] "전부 업그레이드됐다"…'경소문2', 복귀 조병규X새 빌런즈의 케미 어떨까
"시즌1이 성공했다고 해서 적당히 안주해서 가지 말자는 말을 했다. 저도 그렇게 할 생각이 추호도 없다. 액션, 통쾌함, 웃음, 감동 모든 것들이 시즌1..
스트레이 키즈 현진, 베르사체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예술적 시너지 기대"
스트레이 키즈 현진이 베르사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됐다. 20일 베르사체 측은 스트레이 키즈의 댄서, 래퍼, 보컬로서 독특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
[종합] "이전 시즌보다 맵다"…미국으로 간 '돌싱글즈4', 화끈하게 컴백
'돌싱글즈'가 미국으로 향한다. 미국에서 생활하고 있는 교포 출연자들과 함께 신혼여행 성지 멕시코 칸쿤으로 떠나 이전 시즌보다 더 화끈하고 강렬한 사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