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앤컴퍼니, 1분기 매출·영업이익 감소…글로벌 유통 경쟁력 강화에 힘쓸 것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사업형 지주사인 한국앤컴퍼니가 올해 1분기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 매출 2298억원, 영업이익 328억원을 기록했다고 12일 ..
한화, 분기 최대 영업익 달성…방산 끌고, 태양광 밀고
한화가 올해 1분기에 창사 이래 최대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한화는 올해 1분기 연결기준 매출 14조4000억원, 영업이익 1조3700억원을 달성했다고 ..
삼성전자, 업계 최초 'CXL 2.0 D램' 개발 성공
삼성전자가 업계 최초로 CXL 2.0을 지원하는 128GB CXL D램을 개발했다고 12일 밝혔다. CXL(컴퓨트 익스프레스 링크)는 고성능 서버 시스..
‘장자의 귀환’ 장세주, 동국제강 변화 신호탄
장세주 동국제강 회장이 귀환했다. 지난 2015년 대표이사에서 사임해 동생인 장세욱 대표이사 부회장이 동국제강을 이끌게 된 후 8년 만에 경영 전면에 나..
[시승기]풀체인지급 변화…메기룩 버린 쏘나타의 '반란'
‘메기’라 불리며 디자인 몰매 맞던 쏘나타 8세대가 더 스포티하고 영하게 돌아왔다. 지난 10일 경기도 하남에서 현대자동차 쏘나타 디 엣지 가솔리 2...
한국타이어, 고급 타이어 전략 통했다…1분기 매출 2조1040억원 달성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전기차 전용 타이어 판매 강화 등 프리미엄 브랜드 전략이 시장에 먹혀들면서 1분기 호실적을 기록했다. 한국타이어가 올해 1분기 ..
동국제강, 지주사 출범… 형제리더십 통해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동국제강이 인적 분할을 확정했다. 동국제강은 서울시 중구 본사 페럼타워 페럼홀에서 열린 임시주주총회에서 ‘분할 계획서 승인의 건’등 의안을 모두 승인했..
기아, 카카오모빌리티와 국내 시장 선도…물류·렌터카 사업 확장
기아와 카카오모빌리티와 카헤일링(차량 호출)에 최적화된 전용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 및 연계 서비스 개발을 위해 협력한다. 기아는 카카오모빌리티와..
대한항공, 하늘 위의 서비스 '세계 최고' 인정
대한항공의 서비스 품질이 세계 최고 수준으로 인정받았다. 홈페이지부터 공항 및 객실 서비스까지 종합적인 서비스 품질 수준 평가에서 최고 등급으로 평가됐다..
LG전자, 초대형 사이니지 페루에 공급…실감나는 3D 콘텐츠 구현
LG전자가 최근 페루 수도 리마에 초대형 사이니지를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공급한 제품은 140개 패널을 이어 붙여 완성한 120㎡ 크기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