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수원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 이달 분양
쌍용건설이 이달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오목천동 482-2 일대에 들어서는 '쌍용 더 플래티넘 오목천역'을 분양한다고 9일 밝혔다. 아파트 단지는 지하 ..
한화건설, 첨단기술로 안전관리 강화…드론·VR 현장 적용
한화건설이 드론과 가상현실(VR) 등 건설현장에 다양한 신기술을 도입하고 안전관리 강화에 나섰다. 각 건설현장마다 특성에 맞는 아이디어 기술을 적용하는 ..
포스코건설, 11일 신길 '더샵 파크 프레스티지' 1순위 청약
포스코건설이 6일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더샵 파크프레스티지'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서울시 영등포구 신길동 일대 신길뉴타운 3구역..
부영그룹, 캄보디아 자원봉사 청년의사협회에 10만불 후원
부영그룹이 캄보디아 자원봉사 '청년의사협회(TYDA)'에 10만불을 후원한다. 부영그룹은 지난 3일 캄보디아 프놈펜의 한 호텔에서 신현석 부영그룹 고문과..
대림산업, 200여개 협력사와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 개최
대림산업은 지난 4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에서 '한숲 파트너스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배원복 대림산업 대표이사를 비롯해 20..
두산건설, 7일부터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 분양 돌입
두산건설은 오는 7일 인천 부평구 산곡동 52-11번지 일원 산곡4구역을 재개발하는 '부평 두산위브 더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아파트 단..
GS건설·SK건설, 중소기업 상생협력 '최우수' 등급
GS건설과 SK건설이 4일 조달청이 발표한 '공공시설 분야 대·중소기업 협력 프로그램' 시범사업 협약 이행 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인 'A'등급을 받았다. ..
허명수 GS건설 부회장 용퇴…"상임 고문으로 조언자 역할"
GS건설의 재도약을 이끌었던 허명수 부회장이 후배 세대를 위해 17년간 이끌었던 현장을 떠난다. 3일 GS건설에 따르면 허 부회장은 정기 인사를 앞두..
SK건설, 비즈파트너와 기술협력 기반 동반성장 강화
SK건설이 비즈니스 파트너와 함께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하는 등 기술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을 강화하고 있다. SK건설은 지난 2일 '2019년 비즈파트너 대상..
현대건설, 지하주차장 내 건식세차공간 'H 오토존' 공개
현대건설이 아파트 단지 내 지하주차장에 건식 세차공간 'H 오토존'을 도입한다고 2일 밝혔다. 현대건설은 고객 스마트폰에 설치된 '앱'을 통해 지하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