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IT 개발자 등 경력직 두 자릿수 채용…29일까지 접수
기아가 정보기술(IT) 부문을 비롯한 두 자릿수 규모의 경력직 우수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29일까지며 기아 채용 ..
현대차, '수소 역량 집중'…모비스 수소연료전지사업 인수
현대자동차그룹이 수소 사업을 한곳으로 집결하며 수소 사회로의 전환을 가속화한다. 수소전기차의 가격, 연비 등 시장성에 큰 영향을 미치는 핵심 부품인 수소..
현대차·기아, 피치 신용등급 'A-'로 상향…"글로벌 시장 지위 향상"
현대자동차·기아가 글로벌 신용평가사 피치로부터 신용등급 'A등급'을 처음으로 획득했다. 세계 3대 신용평가사로 꼽히는 무디스에 이어 피치에서도 신용등급이..
대한항공, 2024 임원인사 실시…안전·서비스 기본원칙 바탕
대한항공이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승진 임원인사 규모는 총 22명이다. 이준구 전무가 부사장으로, 천덕희 상무 등 4명이 전..
미래동력 바이오 점검한 이재용 "과감히 도전하고, 높은 목표로 나아가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올해 첫 국내 사업장 점검으로 미래 성장 동력인 바이오 사업을 전개하는 삼성바이오로직스를 택했다.이 회장은 16일 삼성바이오로직스..
HD현대건설기계, 국가보훈부와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사업 맞손
HD현대건설기계가 울산 신사옥 글로벌오퍼레이션센터(GOC)에서 최철곤 HD현대건설기계 사장, 이희완 국가보훈부 차관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
SK이노, 성과급 최대 800% 지급…적자 SK온은 0%
SK이노베이션이 2023년 경영 성과급 지급안을 확정했다. 호실적을 낸 계열 자회사는 최대 800%까지 성과급을 받지만 지난해 연간 적자를 낸 SK온은 ..
늘어나는 외노자…K-조선, 품질 관리 비상
인력난으로 몸살을 앓던 조선업계에 외국인 근로자가 대거 유입되면서 품질 및 안전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단기간에 1만명이 넘는 외국인 근로자가 투입되면서..
제네시스, '2024 캐나다 올해의 차' 2관왕…전기차 부문 싹쓸이
제네시스 브랜드가 캐나다 자동차기자협회가 수여하는 '2024 캐나다 올해의 차'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2024 캐나다 올해의 전기차'에..
삼성스토어,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 위한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삼성전자는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오프라인 매장 삼성스토어에서 '열린공간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삼성스토어의 열린공간 서비스는 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