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달소에서 아르테미스로…빌보드 1위 노리는 다섯 '버추얼 엔젤'
이달의 소녀 출신 희진, 하슬, 김립, 진솔, 최리가 아르테미스로 새출발에 나선다. 첫 완전체 활동부터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강렬한 출사표를 던진 아르테..
강동원 '설계자', 개봉 첫날 12만 관객 수 돌파…압도적 1위
강동원 주연의 영화 '설계자'가 개봉 첫날, 일일 박스오피스 1위로 출발했다.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설계자'는 개봉일인 지난 2..
"NCT 한 잔 주세요"…스타벅스 코리아와 음료·푸드·MD 등 컬래버
NCT(엔시티)가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NCT는 5월 30일부터 7월 4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NCT의 IP를 ..
김혜윤, ‘청춘 3부작’ 가능한가요? [인터뷰①]
‘선재 업고 튀어’ 속 솔이의 얼굴에는 있다.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잃은 뒤 느낀 절망의 얼굴이 있고, 선재로부터 ‘살아봐요’라는 말을 들은 후 생의 의..
김혜윤 "변우석, 진심을 다해 선재로 제 앞에 있어줬다” [인터뷰②]
‘선재 업고 튀어’는 시간을 넘어서 선재(변우석)을 지키려는 솔이(김혜윤)의 이야기라고 요약할 수 있다. 그런 가하면, 시간과 기억을 넘어서 솔이(김혜윤..
[종합] "시즌 10까지 가자"…드라마계 '범도' 예고한 송승헌X오연서 '플레이어2'
'플레이어'가 6년 만에 시즌2로 돌아왔다. 주인공 송승헌을 비롯해 전편에서 활약한 이시언, 태원석에 새 멤버 오연서와 장규리가 합세해 또 다른 팀플레이..
김혜윤, '선업튀' 뭉클 종영 소감 "사계절을 솔이와 함께 보냈습니다"
배우 김혜윤이 오늘(28일)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의 최종화 방송을 앞두고 남다른 마음을 전했다.28일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 측은 '선재 업고..
김리예, '자기만의 방'으로 스크린 데뷔 "이 작품 통해 제 옆 사람들이 더 귀해졌다"
모델 출신 배우 김리예가 영화 '자기만의 방'으로 스크린에 데뷔했다.영화 '자기만의 방'은 지난 10일 막을 내린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의 대표 프로그램..
[공연뷰] 도영의 모든 노래가 모여 청춘들의 위로가 돼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지금부터 해볼게요." 그리고 흘러나오는 노랫소리, 도영의 진심을 담은 미발매 자작곡 'Dear'다. 도영은 "제 소감을 어떻게 전..
[인터뷰] '더 에이트 쇼' 류준열, 개인과 배우 사이…더 솔직해질 결심
류준열은 '더 에이트 쇼' 인터뷰에서 '솔직함'을 많이 언급했다. 이번 인터뷰는 최근 불거진 사생활, 그린워싱 논란 속에서 류준열의 솔직한 생각을 전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