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데뷔 후 겪은 성장통 녹였다…'엔하이픈'만의 색깔 찾아가는 중"
엔하이픈(ENHYPEN)이 첫 컴백에 나선다. 특히 데뷔 앨범과 마찬가지로 이번 앨범에서도 자신들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녹여내며 진정성을 높였다. 매 앨범..
[종합] 박정민X이성민X임윤아X이수경의 '기적'같은 만남
세상에서 가장 작은 간이역을 만들어낸 마을 주민들의 이야기. 이뤄지지 않을 것만 같은 꿈을 이뤄낸 소시민들의 이야기가 영화 '기적'을 통해 대중을 만난다..
윤여정, 75년 내공의 어록…#꼬집기 #존중 #위트
배우 '윤여정'의 날이다. 한국 배우 최초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배우상을 받은 그는 드레스부터 소감까지 모든 것이 빛났다.윤여정이 한국 영화 역사를..
[종합] "좀비 아닌 변종인간"…'다크홀' 김옥빈X이준혁, 장르물 최적화 호흡 기대해
변종인간을 다룬 서바이벌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싱크홀인 줄 알았던 의문의 구멍에서 흘러나온 연기, 마치 바이러스처럼 사람들을 변종으로 만들어버린다는..
윤여정 "브래드피트, 제작비 적어 힘들었다 불평…한국방문 약속"
배우 윤여정이 배우이자 영화 '미나리'의 제작자 브래드 피트와 만나게 된 뒷이야기를 털어놨다.배우 윤여정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
"윤여정 발전=한국영화 향상"…회자되는 1971년 심사평
"윤여정의 발전여부가 앞으로의 한국 영화의 질적 향상을 가름하는 표본이 될 것."1971년 '청룡영화제'에서 영화 '화녀'로 여우주연상을 받은 배우 윤여..
윤여정,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브래드피트 시상
배우 윤여정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여우조연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오늘(26일, 한국시간) 미국 LA에서 '제 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이 열렸다..
[오늘노래] 더 성숙해진 AB6IX, 성장 입증할 ENHYPEN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과 서사로 돌아온 AB6IX, 데뷔 후 첫 컴백에 나서는 만큼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각오를 다진 ENHYPEN의 활약..
봉준호, '아카데미' 시상자 등장 "감독이란 무엇인가…질문"
봉준호 감독이 '제93회 아카데미 시상식'의 감독상 시상자로 나섰다. 지난해 영화 '기생충'으로 감독상을 받았던 그다. 그는 한국어로 시상에 앞선 이야기..
[오늘공연] 신성,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만난다…'뮤직라이브' 개최
트로트 가수 신성이 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오늘(24일) 오후 2시와 6시에 신성의 첫 단독 콘서트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