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본격 '보이스피싱' 백신 영화…변요한X김무열X김희원X박명훈의 참된 절실함
배우 변요한은 "'보이스'에 임할 때 마음이 '참된 절실함'이었다"고 밝혔다. 실제 수많은 피해자가 존재하는 보이스피싱이라는 범죄를 다룬 작품에 임하는 ..
블락비 피오, 난치병 앓던 팬과 특별한 시간…"누군가에게 힘이 된다는 것 뿌듯해"
피오가 특별한 팬과 만남을 가진 소식이 전해지며 훈훈함을 안겼다. 19일 '메이크어위시 코리아' 공식 SNS에는 피오와 함께 세 아동이 밝은 표정으로 포..
보이스피싱 영화 '보이스', 변요한X김무열X김희원X박명훈 열기
대한민국 최초로 보이스피싱을 다룬 영화가 관객과 만날 준비 중이다. 배우 변요한, 김무열, 김희원, 박명훈의 열연이 담긴 영화 '보이스'를 통해서다.19..
오종혁, 블레스이엔티와 전속 계약…"깊은 신뢰 바탕"
오종혁이 블레스이엔티에 새 둥지를 틀었다.18일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측이 "배우 오종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하기로 한 ..
[종합] "우리만의 속도로"…CIX가 가요계에 불러올 'WAVE'
"우리만의 속도로, 우리의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께 전달하고 싶다."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CIX의 첫 정규앨범 ''OK'..
[종합]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우리들의 이야기"…'공감되는' 음악의 이유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초고속 컴백에 나선다. 무엇보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통해 '혼돈의 장' 시리즈를 완성할 것을 예고..
류승수, 앤피오엔터와 전속계약…"보여줄 게 많은 배우"
류승수가 앤피오엔터테인먼트에 새 둥지를 틀었다.17일 앤피오엔터테인먼트 측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스펙트럼 넓은 연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여온..
[오늘노래] 첫 정규 발매 그레이·CIX→'혼돈의장' 세계관 완성할 TXT
그레이와 CIX는 각각 데뷔 후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했으며,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리패키지 앨범 발매를 확정지으며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에 나선..
[오늘노래] '서머퀸' 자리 오를까…1년 8개월 만의 '레드벨벳' 컴백
레드벨벳(Red Velvet)이 1년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레드벨벳 새 미니앨범 'Queendo..
[인터뷰] '월간 집' 정건주 "짝사랑 연기? 이번엔 성숙함과 애틋함 담았죠"
정건주가 또다시 '서브병'을 유발했다. '월간 집'에서 욜로족의 아이콘이자 '나영원'을 향한 순애보 면모를 가득 보여준 것.극 중 정건주는 고민 없이 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