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액션원탑' 주원, 날다…넷플릭스 '카터' 어떨까
그동안 한 번도 보지 못했던 '주원'을 만난다. 넷플릭스 영화 '카터'를 통해서다.2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에서 넷플릭스 영화 '카터'의 제작보고회..
사이먼 도미닉, 골든구스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다양한 캠페인 전개
사이먼 도미닉과 골든구스가 발휘할 시너지에 기대가 더해진다. 최근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 (GOLDEN GOOSE)는 대한민국을 대..
[종합] 2년 만의 공백 깨고 돌아온 "날 것 그대로의" 지코
"좀 더 예전의 지코의 음악에 가까운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 날 것 그대로의 지코가 틈틈이 보이는 앨범이다." 1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
"더하기보다 빼기로"…'우영우' 강태오, 이유있는 화제성 1위
7월 마지막 주에도 ENA 채널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대한 관심은 뜨거웠다. 무려 배우 강태오, 박은빈, 구교환, 주종혁, 진경이 모두 드라..
'한산' 변요한X김성규, 깜찍 볼하트 포착…화보 비하인드 방출
배우 변요한과 김성규의 스크린 밖 케미스트리가 포착됐다.변요한 김성규 주연의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은 개봉 5일 만에 누적 관객 수 227만 명을 돌..
[인터뷰②] 최동훈 감독이 120번 본 '외계+인' 속 김우빈·김태리·류준열의 롤
*본 인터뷰에는 영화 '외계+인' 1부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영화 '외계+인' 1부는 제목처럼 외계인과 인간에 대한 이야기를 ..
[인터뷰①] "포스트잇 감독"…최동훈이 '외계+인'을 완성한 387일·100곡·50번
*본 인터뷰에는 영화 '외계+인' 1부의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저는 포스트잇 감독이죠. 아마 2년 반 동안 고민했던 건, 디테..
[배우담] 김우빈이 돌아왔다…"허를 찌르는" 미담으로
김우빈을 떠올리면 명대사들이 연관검색어처럼 떠오른다. '학교 2013' 때 흥수의 애정 섞인 거친 말투부터 '상속자들'에서 보여준 영도의 "뭘 또 이렇게..
[인터뷰] 김한민 감독 "유려한 '한산'…이순신, 글로벌 평가받아야 할 때"
"열 손가락 깨물어 안 아픈 손가락 없다는 말이 딱 맞다. 내겐 '명량' 애정지수 100%, '한산'도 100.0%, '노량'은 100.00%다."김한민..
[종합] 이종석의 '피 땀 눈물'→"새로운 모습" 예고한 임윤아…'빅마우스'에 쏠리는 기대
'이종석'과 '피, 땀, 눈물'은 떼려야 뗄 수 없는 흥행공식이다. "말 그대로 피 땀 눈물범벅"인 캐릭터로 소집해제 이후, 무려 3년 만의 안방극장 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