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J중공업, 주택브랜드 해모로 브랜드 16년 만에 리뉴얼
HJ중공업(옛 한진중공업)은 주택브랜드 ‘해모로’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06년 해모로 브랜드 론칭 이후 약 16년 만의 첫 리뉴얼..
GS건설, 7억달러 규모 방글라데시 배전선로사업 우선사업권 획득
GS건설이 방글라데시 최대 계획 신도시인 푸바찰에 7억달러 규모의 배전선로를 구축하는 우선사업권을 획득했다. 국토교통부와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
반도건설, 1050억 규모 원주 관설동 공동주택 신축공사 수주
반도건설이 KT에스테이트가 발주한 ‘원주 관설동 공동주택 개발사업’ 1050억원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KT에스테이트 발주 관설동 반도..
DL이앤씨, 6183억원 규모 대구 수성1지구 재개발 사업 수주
DL이앤씨가 대구광역시 수성1지구 재개발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시공사 선정총회는 지난 27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총회에는..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 "대우건설, 초일류 리더 기업으로 키울 것"
정창선 중흥그룹 회장이 대우건설을 건설업계 초일류 리더 기업으로 키우겠다고 다짐했다. 정 회장은 지난달 28일 대우건설 지분 50.75% 인수에 대한 ..
대우건설, 백정완 신임 대표이사 체제 출범…CEO 직속 최고안전책임자 선임
대우건설은 28일 임시주총을 통해 신임 백정완 대표이사 체제를 출범하면서 조직개편 및 정기 임원인사를 함께 단행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대우건설은 ..
반도건설, 아이엘사이언스와 ‘IoT 스마트 시스템’ 기술협력
반도건설이 지난 1월 협력사와 ‘스마트건설 기술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맺은데 이어, 스마트 광학솔루션 전문기업 아이엘사이언스와 ‘IoT 스마트 시스템’ ..
'고래 삼킨 새우' 중흥, 대우건설 인수 확정…건설업계 '지각변동' 예고
중흥그룹이 대우건설 인수를 위한 마지막 관문인 공정거래위원회의 기업결합심사를 통과했다. 그동안 체급과 기업 역량 차이 등을 고려할 때 ‘새우가 고래를 삼..
현대엔지니어링 새 사령탑에 홍현성 부사장 내정
현대엔지니어링은 24일 플랜트사업본부장인 홍현성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하고 대표이사에 내정했다고 밝혔다. 홍현성 신임 대표 내정자(부사장)는 글로..
청정에너지 사업 위해 삼성·GS·포스코 뭉쳤다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포스코·포스코에너지·GS에너지·한국석유공사·한국남부발전 등과 함께 수소·암모니아 등 청정에너지 사업 공동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