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Q.드라이브로 무장한 폭스바겐 '투아렉' 출시…가격 8800만 원부터
폭스바겐코리아가 브랜드 플래그십 SUV '2023년형 투아렉'의 공식 사전 계약을 시작하고, 3월 중 고객 인도를 실시하겠다고 13일 밝혔다. SUV ..
한화·한진그룹,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복구 동참
튀르키예·시리아에 발생한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해 우리 기업들이 온정의 손길을 보태고 있다. 13일 한화그룹과 한진그룹은 각각 대한적십자사에 70만 달..
현대重 군산조선소, 첫 블록 출항…전북지역 경제 활성화 기대
지난해 재가동에 들어간 현대중공업 군산조선소가 재가동 후 첫 블록을 성공적으로 출항시켰다. 현대중공업은 10일 전라북도 군산시에 위치한 군산조선소에서 ..
SK그룹, 튀르키예∙시리아 지진피해 복구에 100만 달러 지원
SK그룹이 강진으로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시리아 피해 복구를 위해 100만 달러를 지원한다. SK그룹은 10일 SV위원회 긴급 회의를 열어 튀르키예 남..
SK네트웍스, 작년 영업익 1543억…전년비 27% 늘어
SK네트웍스는 연결 기준 지난해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26.5% 증가한 1543억 원, 매출액은 전년 대비 12.3% 감소한 9조6664억 원으로 잠정 ..
기아 노사, '중대재해 제로' 사업장 만든다
기아 노사가 중대재해 제로(ZERO) 사업장 구축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선포했다. 기아 노사는 10일 오토랜드 광명에서 기아 대표이사 최준영 부사장..
현대모비스, 성균관대와 '채용연계 트랙' 운영…소프트웨어 인재 양성
현대모비스는 미래 모빌리티 기술 인재 양성과 확보를 위해 성균관대와 '현대모비스 미래 모빌리티 채용연계 트랙'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삼성전자, 튀르키예 지진피해 복구에 300만 달러 지원
삼성전자는 튀르키예에서 발생한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이재민을 위해 현금과 현물 총 300만달러(약 37억9410만 원)를 지원한다고 10일 밝혔다. 국..
"SK, 계열사 신고 누락"…공정위, 최태원 회장에 경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대기업집단 지정을 위한 자료 제출을 누락한 행위에 대해 ‘경고’ 조치했다. 대장동 개발 사업을 주도한 화천대유..
배출가스 조작 '짬짜미', 벤츠·BMW·아우디·폭스바겐 과징금 423억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등 독일 자동차 회사 4곳이 배기가스 정화기술(SCR)의 성능을 낮추기로 담합해 400억 원대의 과징금 처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