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집중호우 피해 복구위해 3억원 기부
효성이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과 이재민을 돕기 위해 긴급 구호 성금 3억원을 전달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성금은 효성과 주요 사업 회사인 효성..
수해 복구 발 벗고 나선 재계, 삼성·SK·현대차 등 성금 150억 쾌척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재계가 발벗고 나섰다. 삼성, SK, 현대자동차, LG 등에서 성금 기탁과 물품 지원 등 온정의 손..
삼성전기, ESG 경영 리드…FTSE4Good 13년 연속 편입
삼성전기가 글로벌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 지수 중 하나인 FTSE4Good 지수에 국내 전자부품 업계 최장기간인 13년 연속 편입했다고 21일..
한진그룹, 수해 복구 성금 5억원 기탁
한진그룹이 최근 기습적인 폭우로 피해를 본 이재민 지원 및 수해 지역 복구를 위해 성금 5억원을 기탁한다고 20일 밝혔다. 구호 성금은 희망브리지 전국..
‘현대 상용차 3천대 판매’…김진환 영업이사, 판매기록 세워
현대자동차는 김진환 광주트럭지점 영업이사가 상용차 누계 판매 3000대를 최초 달성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현대차 상용 카마스터로서 처음 도달한 ..
금호석유화학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3억 기탁
금호석유화학그룹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3억원을 기탁했다고 20일 밝혔다. 구호 성금은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며 피해 지역 ..
토요타·벤츠, 폭우 피해 차량 지원 서비스 실시
토요타코리아와 메르세데스-벤츠가 이번 집중호우로 인해 차량 침수 및 파손 등의 피해를 입은 고객을 대상으로 지원 활동에 나섰다. 토요타코리아는 다음 달..
‘차가 스스로 치료·충전한다’…현대차·기아가 제시한 미래 모빌리티
미래 모빌리티 세상에는 자동차의 스크래치는 문제가 되지 않는다. 매번 전기차 충전소를 찾아다닐 필요도 없고, 시트에 앉는 것만으로 내 건강 상태를 확인할..
기아, 알바니아에 ‘그린라이트 프로젝트’ 13번째 론칭
기아가 글로벌 사회공헌 활동 ‘그린라이트 프로젝트’의 13번째 거점을 알바니아에 론칭했다. 기아는 지난 19일(현지시간) 알바니아 리브라즈드에서 ‘그린..
한화그룹, 수해 복구 성금 10억 전달
한화그룹이 전국적인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지역의 신속한 복구 지원을 위한 성금 10억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한다고 20일 밝혔다. 성금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