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북미 최대 전기차 박람회서 '아이온' 기술력 뽐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오는 16일 미국 올랜도에서 개최되는 북미 지역 최대 전기차 박람회 '일렉트리파이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한국타이어는..
토레스 EVX 시승하세요…KG모빌리티, '광역 시승 센터' 오픈
KG 모빌리티가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
'닥공 모드' 한화오션…조명받는 '승부사' 김동관
최근 한화오션이 HD현대중공업의 한국형 차기 구축함(KDDX) 개념설계 유출에 개입·관여한 임원을 처벌해 달라고 경찰에 고발장을 접수하는 등 양사의 신경..
조원태 한진 회장 "국내 항공 MRO 산업 견인 및 사업 요람 이끌 것"
대한항공이 항공기 엔진 정비 역량을 확중하고 항공 유지·보수·정비(MRO)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인천 영종도 운북지구에 엔진 정비 클러스터를 구축한다. ..
삼성전자,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 출시…'AI로 에너지 부담↓, 식재료 관리 편의성↑'
삼성전자가 AI 기술로 에너지 절감을 강화한 '비스포크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2024년형 비스포크 냉장고는 전 모델에 '차세대 디지..
현대모비스, 전기차 디자인 다양성 높인 '프런트 페이스 통합 모듈' 개발
현대모비스가 기존 내연기관차에 있는 차량 앞부분 그릴 형태를 유지하면서도 공기 저항을 줄이고, 디자인 다양성을 확보한 '프런트 페이스 통합 모듈'을 개발..
현대차,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 'ST1' 디자인 최초 공개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전동화 비즈니스 플랫폼인 'ST1'의 디자인을 14일 처음 공개했다.ST1은 샤시캡(Chassis-Cab)을 기반으로 사용 목적에 따..
한국GM, 2025년형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출시…가격 동결
한국GM의 산하 브랜드 쉐보레가 2025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2025년형에는 기존 LS와 RS, AC..
LG전자, Z세대 눈으로 차별화 고객경험 찾는다
LG전자가 올해도 ‘LG크루’와 함께 Z세대 관점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발굴한다.LG전자는 지난 12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그라운드220’에서 LG크..
현대·기아 전기차, ICCU 오류로 17만대 리콜…역대 최대 규모
현대자동차·기아 전기차 17만대가 전기차 중 역대 가장 큰 규모의 자발적 시정조치(리콜)에 들어간다.국토교통부는 현대차, 기아, 스텔란티스코리아, 테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