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광역 시승 센터' 설치
토레스 EVX를 비롯해 렉스턴까지 5개 모델 시승차 운영
KGM 광역 시승 센터./KGM 제공
KG 모빌리티가 차량 구입에 앞서 시승 및 고객 체험을 할 수 있는 '광역 시승 센터'를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광역 시승 센터는 KGM의 군포 및 대전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설치 운영해 고객이 서비스를 받으며 편하게 시승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시승을 원하는 모든 고객은 KGM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승 서비스 신청을 통해 체험할 수 있으며, 고객이 원할 경우 구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시승 신청은 평일 3타임(오전 10시·오후 2시·오후 3시30분) 중 예약 신청 가능하며, 주말(2박 3일)은 차량 대여도 가능해 가족 여행을 통한 다채로운 체험도 할 수 있다.
광역 시승 센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평일 시승 모든 고객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하며, 주말 시승 고객은 시승 후기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시승차 운영은 토레스 EVX 및 토레스를 비롯해 티볼리, 렉스턴, 렉스턴 스포츠 칸 등 5개 차종을 운영한다. 출시를 앞두고 있는 토레스 플랫폼을 활용한 쿠페 모델과 전기차 픽업 O100 등 신규 모델도 출시 시점에 맞춰 라인업에 포함할 예정이다.
시승 코스도 시내 구간+고속화도로 시승 구간, 시내 구간의 단코스 등 차량의 특성에 맞게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 외에도 정해진 시승 코스가 아닌 고객이 원하는 자율 코스 시승도 가능하다.
KGM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광역 서비스 센터 내 시승 센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고객의 접근성 및 편리성이 용이하도록 연내 전국 광역 대도시 등으로 확대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디지틀조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