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안나의 집'에 8000만원 기부
한국토요타자동차와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는 새해를 맞아 지난 16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기부금 8000만원을 전달하고 무료..
SK온, '꿈의 배터리' 한 발짝…솔리드파워와 전고체배터리 협력 강화
SK온이 미국 전고체 배터리 기업 솔리드파워와 협력을 강화해 전고체 배터리 개발 속도를 높인다.SK온은 지난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
현대차그룹, 미국 '굿디자인 어워드' 9관왕…'N 비전 74' 그랜드슬램 쾌거
현대자동차그룹은 현대차·기아·제네시스 브랜드 총 9개 제품이 미국 '2023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운송 부문과 인터랙티브 미디어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더 행복해지기 위한 효린X보라의 방법, 씨스타19[인터뷰]
추억의 한편에 자리할 줄 알았던 반가운 이들이 돌아온다. 무려 11년 만에 돌아온 씨스타19다. 씨스타19는 언니 라인인 효린과 보라가 뭉친 씨스타 유닛..
[인터뷰]빙글빙글 도는 어지럼증 '이석증', 원인부터 파악해야
매년 어지럼증 때문에 병원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건강보험심사평가원 통계를 보면, 2022년 ‘어지럼증 및 어지럼’으로 병원 진료를 받은 사람은 97만..
현대백화점그룹, 중소 협력사 결제 대금 3000억원 조기 지급
현대백화점그룹이 설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고물가와 고금리 등 영향으로 어려움을 겪는 협력사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주기..
[종합] "서로 의심하는 날이 선 멜로"…그 어려운 걸 해낸 '세작' 조정석·신세경
끝없이 의심하면서도, 끝없이 애틋하다. 조정석과 신세경이 '세작, 매혹된 자들'을 통해 그려갈 멜로 이야기다. 16일 서울 구로구 라마다 호텔 그랜드볼..
현대차·기아, 미래車 역량 결집 'R&D' 조직개편…SW 총괄에 송창현 사장
현대자동차·기아가 미래 모빌리티 연구개발(R&D) 역량을 결집하기 위해 R&D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16일 업계에 따르면 현대차·기아는 이날 오후 남양연..
동원산업, 자사주 전량 소각…3290억원 규모
동원그룹의 사업 지주사 동원산업이 주주가치 제고를 위해 자사주를 전량 소각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발행주식 총수의 5분의1 규모(22.5%)다. 동..
美·中 사이 끼인 K-반도체, 국가 지원에 '쌍수 들어 환영'
업황 회복 지연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반도체 업계가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약속에 웃음꽃이 폈다. 글로벌 경제 위기와 미·중 갈등이 격화되는 가운데 정부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