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4 유럽 테크 세미나'서 'AI 스크린 시대' 혁신 기술 소개
삼성전자가 20일부터 22일(현지시간)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네오 QLED와 OLED 등 2024년형 TV 혁신 기술을 소개하는 '2024 유럽 테크..
노태문 사장 "갤럭시 AI는 이제 시작"…삼성, 모바일 AI 시대 주도
갤럭시 S24 시리즈를 통해 인공지능(AI)폰을 선보인 삼성전자가 갤럭시 AI의 기능을 지속 강화하며 모바일 AI 시대를 주도하기 위한 전략을 강화하고 ..
SKT, AI 데이터센터 시장 본격 진출…역량 강화 드라이브
SK텔레콤이 인공지능(AI) 분야 필수 인프라로 손꼽히는 AI 데이터센터(DC) 사업에 본격적으로 나선다.SK텔레콤은 AI DC 사업 본격 추진을 위한 ..
삼성SDS, 글로벌 의약품 물류 항공운송 인증 획득
삼성SDS는 국제항공운송협회(IATA)로부터 의약품 항공운송 인증(CEIV Pharma) 자격을 취득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해 12월 리튬배터리 항공운..
LG전자, 조선호텔앤리조트와 호텔 서비스 로봇 개발 협력
LG전자가 인공지능(AI) 클로이 로봇을 앞세워 호텔 서비스 분야에서도 새로운 고객경험(CX) 혁신을 준비한다.LG전자는 최근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삼성전자, 암과 손잡고 GAA 공정 기술 고도화
삼성전자 파운드리 사업부가 글로벌 반도체 설계 자산(IP) 회사 암(Arm)의 차세대 SoC 설계 자산을 최첨단 GAA 공정에 최적화해 양사간 협력을 강..
[리뷰] 그림자와 빛 같은 거장감독과 거장 배우들…'파묘'
밑도 끝도 없는 부자 박씨네 집안에서 '파묘'는 시작된다. 해외까지 퍼스트 클래스를 타고, 무당 화림(김고은)과 그의 제자 봉길(이도현)은 부자 집안에 ..
박민영, 눈물의 의미 "내일이 오지 않길 바라기도…'내남결' 덕에 재시작"[인터뷰]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제가 가장 최악일 때 만난 작품이다. 제가 (작품을) 못 할 거라고 생각해서 고사했었다. '작품이 너무 재밌고, 캐릭터도 너무..
직관적이고 화끈한 오컬트 맛에 '파묘'든다…최민식X김고은X유해진X이도현 '파묘' [종합]
'파묘'든다라는 표현이 딱 맞다. 전에도 후에도 보지 못할 화끈한 오컬트 영화 '파묘'가 오는 22일 관객과 만난다.20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쿠팡 "MBC, 자발적 퇴사자도 '블랙리스트' 허위보도"
쿠팡풀필먼트서비스(CFS)는 자발적 퇴사자도 블랙리스트로 둔갑시킨 MBC의 허위보도에 대해 즉각 중단돼야 강조했다. CFS는 20일 자사 뉴스룸에 “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