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노래] 투바투 연준 지원사격까지…엔하이픈, 첫 정규앨범 발매
엔하이픈(ENHYPEN)이 데뷔 후 첫 정규 앨범 발매에 나선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같은 레이블에 속한 선배 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를 비롯해 하이브 레..
[드라마톡] 박은빈·로운의 로맨스 사극 '연모'→고현정·전지현·이영애 귀환까지
안방극장이 다시 뜨거워질 전망이다.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었던 KBS표 청춘 로맨스 사극이 돌아오는 것은 물론, 이름만 들어도 다 아는 톱 여배우 고현정..
[인터뷰] '오징어게임', 어찌보면 황동혁 감독 그 자체인 이야기
어린 시절에 했던 게임을 해서 이기면 상금 456억 원을 갖고, 지면 자신의 목숨 내놓아야 하는 의문의 서바이벌. 이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종합] 박은빈·로운·남윤수·최병찬·배윤경·정채연까지…"관계성 맛집 '연모'하세요"
역시 '로맨스'의 꽃은 관계성이 아닐까. 청춘 사극 로맨스를 표방한 '연모'가 관계성 맛집을 자신했다. 특히 남주와 여주의 이야기는 물론이고, 다양한 인..
'언프레임드' 이제훈X박정민X최희서X손석구, 단편영화 감독하며 느낀 점?
배우 박해일이 "최민식이 왜 최민식인가 느꼈다"고 밝혔다. 영화 '행복의 나라로'에서 함께하며 느낀 소감이다.8일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단편 프..
'행복의나라로' 박해일 "최민식 오토바이에 발이 깔린 위험한 순간에도 배려"
배우 박해일이 배우 최민식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로드 무비인 영화 '행복의 나라로'에서 함께 호흡하면서 느끼게 된 고마움이다.8일 '제26회 부산국..
[종합] 조유리 "유리다움=성장…다양한 모습 보여주는 아티스트 될 것"
"유리가 있는 그대로를 투명하게 보여주는 것처럼, 저도 어떤 콘셉트든 다 소화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개인적으로는 유리다움의 정의를 성장이..
[2021 BIFF] 송중기X유아인→안보현, 레드카펫 위 수트핏 대결
지난 6일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가 개막했다.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올 한해 스크린을 채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특히 이..
[2021 BIFF] '부국제' 수놓은 드레스 열전…베스트 드레서는?
지난 6일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가 개막했다. 개막식에 앞서 진행된 레드카펫 행사에는 올 한해 스크린을 채운 배우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특히, ..
[오늘노래] 아이즈원 벗고, '유리다운' 색깔…조유리 'GLASSY'
조유리가 아이즈원(IZ*ONE) 타이틀을 벗고, 홀로서기에 나선다. 솔로 아티스트로 첫 선을 보이는 앨범에서 그가 내세운 것은 가장 '유리다운' 매력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