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TO1 "두 번의 서바이벌? 소중한 경험…꼭 빛 볼 것이라 생각해"
시작은 'TO BE WORLD KLASS'라는 이름으로 시작된 보이그룹 서바이벌이었다. 하지만 '프로듀스X101'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방영된 탓이었을..
[종합] '너의 밤이 되어줄게'라는 제목에 담긴 의미
K팝 아이돌 밴드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드라마에 K팝 아이돌 스타가 출연한다. 당연히 아이돌에 대해 다루는 드라마겠지 생각하게 된다. 맞는 말이다. 하지만..
[종합] 윤계상→박지환 '유체이탈자', 할리우드에서도 탐내는 新첩보액션물의 탄생
배우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 그리고 영화 '범죄도시' 제작진의 만남에 전 세계에서 주목했다. 개봉 전부터 170개국에 판매됐고, 할리우드에서..
[종합] "상상하시던 '라붐'의 모습대로…변화 생각나지 않게 할 것"
"많은 분들께서 '라붐이 이렇게 나오면 좋겠다'고 상상하시는 모습대로, 저희가 나왔다고 생각한다.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다." 오늘(3일) 오후 6시 각..
[종합] 옥택연X김혜윤X민진웅X이상희X박강섭 '어사와조이', 기세 좋은 비타민 사극
각자의 개성을 가진 인물들이 안방극장에 비타민을 선사한다. 드라마 '어사와 조이' 속 배우 옥택연, 김혜윤, 민진웅, 이상희, 박강섭이 강렬한 색의 캐릭..
[종합] 차갑게 시작해서 뜨겁게 끝나는 드라마 '닥터 브레인'
동명의 웹툰 원작에 김지운 감독의 첫 드라마 연출작, 이선균, 박희순 등 글로벌 팬을 매료한 배우들의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닥터 브레인(Dr. ..
[오늘노래] 새롭게 돌아오는…'4인 체제' 라붐→'솔로 출격' 아스트로 MJ
새로운 매력으로 돌아온다. 새로운 회사에서, 새로운 인원수로, 활짝 피어나길 꿈꾸는 라붐(LABOUM), 그리고 새로운 장르로 그룹이 아닌 첫 솔로 출격..
[종합] '멜랑꼴리아'에 운명을 느낀 임수정X이도현…감독도 만족한 '꿀케미'
임수정과 이도현이 사제 로맨스를 펼친다. 멜로 장인과 차세대 멜로 남신의 만남에 드라마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2일 오후 tvN 새 수목드라마 '멜랑..
[종합] "다시 시작하는 '카운트다운'"…슈퍼주니어-D&E가 10주년을 맞는 법
"'COUNTDOWN'을 10부터 시작하기도 하고, 저희가 10주년이기도 하다. 다시 시작하는 의미를 드리기 위해 앨범명을 정했고, 타이틀은 'ZERO'..
[리뷰] MCU 매력 다 담지 못한 '이터널스'…큰 그림이 궁금하다
분명 기존과는 다르다. 우리가 알던 마블 시리즈와는 다른 무드에, 인류와 지구, 우주의 근본적이고 초월적인 존재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화려하고 눈을 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