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칠일, 금기를 깨다'…서현우X류아벨X심은우 '세이레', 11월 개봉
한국적인 스릴러 영화가 관객과 만날 준비 중이다. 7일이 세번 지날 때까지의 기간으로 21일을 의미하는 삼칠일의 순우리말, '세이레'가 오는 11월 개봉..
[인터뷰] 데뷔 28년만에 처음 만나는 '소지섭'의 얼굴
"저도 연차가 좀 됐죠.(웃음) 어떤 연기를 해도 새로운 모습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런 갈증이 있을 때, '자백'을 만났고요. 이제는 저 혼자가 ..
[종합] 그리고, 괜찮을거야…로이킴이 "위로받고 싶은 사람들"에게
"우리가 힘들거나 행복함, 감사나 슬픔, 이런 많은 감정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질문을 받았을 때, 그걸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 지금 내 모습이 더 소중..
[종합] "모두 '친구'가 될 가능성이 열려있다"…이성민X진구X경수진X이학주 '형사록'
배우 이성민은 달리고 달렸다. 은퇴를 앞둔 베테랑 형사의 과거에는 도대체 어떤 것이 숨어있는 것일까.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형사록'에 기대감이 더해..
[인터뷰] 신하균 "숙제 같았던 '욘더', 끌림에 대해 고민"
세상을 떠난,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만나 이야기를 나누고, 눈을 맞출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욘더'는 세상을 떠난 아내로부터 ..
강형석, '아줌마'로 싱가폴 사로잡았다…"영광스럽고 행복한 시간"
배우 강형석이 영화 '아줌마'로 싱가포르을 사로잡았다.한국-싱가포르 합작 영화 ‘아줌마’에서 주연으로 극을 이끈 배우 강형석이 싱가포르 프로모션 일정을 ..
[인터뷰] "스물 두 살의 조유리? 후회하지 않을 만큼, 열심히 살았다"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Op.22 Y-Waltz'(오프스 넘버 22)다. 스물두 살, 제 현재를 많이 담으려고 노력했다." 지난 6월 'Op.22 Y-..
[공연뷰] NCT 127을 '+'만큼 더 알게 된, 4시간의 '질주'
기나긴 '낮잠'의 시간을 깨우는 판도라의 상자가 열렸다. 무려 3년 9개월 만에 팬들의 함성을 들으며 공연을 펼치게 된 NCT 127의 이야기다. 국내 ..
[종합] 주경기장 입성한 NCT 127 "계속해서 올라갈 수 있는 팀 되겠다"
지난 9월 발매된 앨범명처럼 '질주' 중인 NCT 127이다. 매 앨범을 발매할 때마다 꾸준히 성장하는 성과를 거둔 것에 이어, 이번에는 국내 최대 규모..
[종합] "래퍼들 상향 평준화"…'쇼미11', '힙합계 올림픽' 자신감
한국 대표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가 열한 번째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그간 국내 힙합 대중화에 앞장선 '쇼미더머니'는 단순한 오디션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