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축구로 뭉친 박서준X아이유의 첫 호흡 보여 '드림'
떠밀리듯 홈리스 국가대표 팀 감독이 된 전 축구선수, 기계처럼 일하는 PD, 그리고 축알못(축구를 알지 못하는) 홈리스까지, 하나도 맞는 게 없는 이들이..
뉴진스, 코카-콜라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짜릿한 순간 느껴보시길 바라"
뉴진스가 코카-콜라 새 얼굴로 발탁됐다. 30일 어도어 측은 뉴진스(NewJeans)가 코카-콜라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뉴진스는..
[인터뷰] '카지노' 최민식 "연기 욕심 많아…중년의 '걱정 멜로' 하고 싶어요"
한 분야를 30년 넘게 파면 이젠 더 이상 이룰 게 없지 않을까 싶지만, 35년 차 배우 최민식은 아직도 욕심이 많다고 말했다. 영화 '쉬리', '올드보..
[종합] "싸이커스만의 차별점? 미지수 'x'에 담긴 무한 잠재력과 가능성"
"싸이커스(xikers)가 가진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이 우리의 차별화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KQ엔터테인먼트에서 에이티즈 이후 무려 5년 만에 새로운 ..
[종합] 과학수사 수업 '스모킹건', 유성호X안현모X이혜원이 내세운 차별점
기존에 보지 못한 과학수사 중점 범죄 수사 프로그램이 등장했다. 법의학자 유성호 교수가 중심을 잡고 안현모, 이혜원이 진행을 맡은 '과학수사대 스모킹 건..
[종합] "백종원, 얼마나 잘하나 보자"…'장사천재 백사장' 입증할까
"호랑이 멘토 선생님의 자영업 1일 차를 본다는, '얼마나 잘하나 보자'라는 생각으로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다."29일 서울 마포구 가든호텔에서는 tvN..
[리뷰] 슬친자, 리칠 것…꺾이지 않는 마음으로 '리바운드'
‘더 퍼스트 슬램덩크’에 매료된 관객들을 ‘슬친자(슬램덩크에 미친 자의 줄임말)’라고 불렀다. 신드롬에 가까웠던 ‘슬램덩크’가 패스한 농구공을 영화 ‘리..
[종합] 청량하게 돌아온 빌리 "매 앨범, 한계 없다는 것을 보여드리고 싶다"
지난 가을, 하드록 장르로 강렬한 매력을 선보였던 빌리가 올 봄에는 청량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다양한 장르와 음악, 콘셉트에 도전하면서 매 앨범, 성..
[종합] 장항준·안재홍은 도울 뿐…이신영·정진운·정건주·김택·김민·안지호 '리바운드'
이신영, 정진운, 김택, 정건주, 김민, 안지호. 보통 출연진들의 이름은 알려진 배우들 위주로 축약하곤 하지만, 이들 중 어느 한 명도 축약할 수 없다...
[종합] "내 시작은 아이돌, 제대로 하고 싶다"라는 뱀뱀의 'Sour & Sweet'
"아이돌로 데뷔해서 많은 분들이 제 퍼포먼스, 그리고 노래를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예능만 하는 연예인이 아닌, 제 시작은 아이돌이었기 때문에 계속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