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심했다, 이제부터 '박성훈'에 빠지기로
'더 글로리'에서 전재준 역을 맡은 박성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전재준은 가해자 집단 중 한 명으로, 적록색약을 가진 안하무인이지만, 몰랐던 자신의 딸..
[종합] 첫 악역 '더글로리'로 '재발견'된 신예은, 첫 사극 '꽃선비 열애사'는 어떨까
"단오라는 아이가 많은 사랑을 받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랑 한 번 받아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했다."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를 통해 ..
[종합] 장항준 감독표 청춘 실화…농구 열풍 이어갈 '리바운드'
실수를 기회로 만드는 기술 '리바운드'. 2012년 펼쳐진 싱그러운 청춘들의 감동 실화 스토리가 스크린을 통해 재탄생한다. 장항준 감독을 필두로 '수리..
빅뱅 탑, 여전한 존재감…LA 개최 2023 FW 베르사체 패션쇼 참석
탑(본명 최승현)이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에 참석했다. 탑은 최근 미국 LA에서 개최된 '2023FW 베르사체 패션쇼 in LA'에 ..
[공연뷰] 이래서 'Only One'이고, 'No.1'…내 "청춘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보아
누가 보아를 대체할 수 있을까. 이제는 1세대라고 불리는, 2000년 '솔로' 가수로 시작해, 4세대라고 불리는 지금까지 활동을 펼쳐 온, 말 그대로 "..
[종합] "정명석의 50번 녹취, 꼭 넣어야 했다"…'나는신이다' 조성현 PD의 이유
"사실을 보여줘야 한다는 생각을 가장 많이 했다. 모자이크나 뿌옇게해서 '어떤 한 사이비 교주가 몹쓸 짓을 했습니다'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피해자에게 ..
[종합] "ENA 하면 생각나는 '우영우'처럼"…대표 예능 자신한 '혜미리예채파'
"ENA 드라마 하면 바로 떠오르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처럼, ENA 예능하면 '혜미리예채파'가 생각나도록 하겠다." 10일 서울 마포구 스탠포드호텔..
박은빈, 이번엔 스포츠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광고퀸 입증
박은빈이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이어간다.9일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23SS 시즌부터 대세 배우 박은빈을 브랜드의 새로운 엠버서더로 발탁했다고 밝..
[인터뷰] '일타스캔들' 정경호가 전한 하찮美·전도연·마흔하나
비슷함이 늘 식상함을 동반하진 않는다. 근 몇 년간 '츤데레' 캐릭터를 소화해온 정경호는 비슷한 캐릭터 속에서도 차별점을 담아내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블랙핑크 지수, 던스트 앰버서더 발탁…새 화보 공개
씨티닷츠의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가 공식 앰버서더로 블랙핑크 지수를 선정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영향력을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