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①] 셔누X형원, 몬스타엑스 데뷔 8년 만에 이유 있는 첫 유닛
'몬스타엑스'라는 이름은 2015년 데뷔 후부터 대중에게 믿음을 심었다. 처음 믿음을 준 것은 퍼포먼스였고, 그다음 앨범에 멤버의 참여율을 넓히며 성장형..
[인터뷰②] 셔누, '스우파2' 합류 "스스로 자극받고 성장하는 계기"
셔누가 돌아왔다. 군 생활을 마치고 몬스타엑스가 아닌 데뷔 9년 차에 형원과 선보이는 유닛으로 무대에 선다. 첫 유닛의 첫 앨범은 'THE UNSEEN'..
[인터뷰③] 형원의 자작곡, 타이틀곡이 되다…마침내
형원을 '몬스타엑스'의 비주얼 멤버로 많이 이야기한다. 유튜브 채널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의 형원의 출연 분에서 이영지 역시 "너무 잘생겼다"라는 이야..
[종합] "YG 색깔에 트레저를 입혔다"…10인조로 새롭게, 'REBOOT'
"기존 YG 색깔에 트레저를 입혀서 새로운 YG를 보여주겠다." 28일 서울 마포구 YG엔터테인먼트 신사옥에서는 두 번째 정규 앨범 'REBOOT'으로 ..
[종합] "케미 100점"…김소현X황민현, 첫 호흡서 펼칠 성장 로맨스 '소용없어 거짓말'
거짓말을 판별할 수 있다면 어떨까. '소용없어 거짓말'은 남의 거짓말이 진실인지 거짓인지 알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여자와 그런 그녀가 거짓말 탐지를 할 ..
[종합] 오랫동안 '나인우·김지은·권율→정상훈'을 기다렸습니다
한철수 감독이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배우들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다. "작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덕분에 촬영부터 마무리까지 굉장히 수월하게 진..
[종합] "씨스타의 여름 그리워하는 분들 위해"…소유, '알로하'에 담은 마음
'서머퀸' 소유가 여름을 제대로 노린 신보를 내놓는다. 씨스타 해체 후 소유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서머송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26일 오후 서울..
릴스부터 '연안부두' MV까지…김혜수→고민시, 이 케미 '밀수' 있다
배우 고민시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보면, 이름을 한 번 더 확인하게 된다. 올라온 게시물에 '밀수' 출연 배우들이 담겨있어 그중 누구의 SNS인지..
[종합] 우주를 봤지만, 사람이 보이는 영화 '더 문'
우주를 구현했지만, 그 안의 사람이 더욱 잘 보이는 영화다. 김용화 감독은 "누군가 영화를 보고 그런 말씀을 했다. 사람들이 사랑하고 살았으면 좋겠다는 ..
[종합] 오마이걸, '여름이 들려'로 컴백…6인조 개편 후 다시 노리는 '서머퀸'
'던던댄스', '번지', '돌핀' 등의 청량한 서머송으로 큰 사랑을 받은 오마이걸이 '서머퀸' 수식어를 되찾으러 온다.2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