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 28번째 확진자 발생…3번 환자 지인
질병관리본부는 국내 28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11일 밝혔다. 질별관리본부에 따르면 이날 확진 판정을 받은..
윤석열, "검사가 정치적 편향된 것은 부패한 것과 같다"
윤석열 검찰총장은 4·15 총선을 앞두고 "검사가 정치적으로 편향된 것은 부패한 것과 같다"고 10일 밝혔다. 윤 총장은 이날 오전 10시 대검 1..
中후베이만 입국막는데 광둥발 국내 확진자 2명 발생…우한 외 지역 입국 '적신호'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으로 확진된 환자는 10일 현재 총 27명이다. 中후베이성 지역만 입국을 막는데 국내에서 중국 광둥(廣東)성발(發)..
靑선거개입' 공소장, 檢 "靑, 선거 전후 경찰 수사 21차례 점검"
청와대의 울산시장 하명수사 및 선거개입 등 의혹과 관련해, 검찰의 공소장에 조국 전 법무부장관 등 당시 청와대 관계자들이 송철호 울산시장의 당선을 위해..
참여연대 "靑선거개입 공소장 감출 사안 아냐…공소장 제출 응해야"
참여연대가 법무부의 청와대 하명수사 및 선거 개입 의혹 사건 공소장 비공개 논란과 관련해 "국민의 알 권리를 제약하는 것"이라고 비판의 목소리 냈다. ..
신종코로나 국내 확진자 총 23명…4명 추가발생
국내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 환자가 4명 추가 발생하면서 감염자가 늘어나는 추세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6일 오전 신종..
허술한 정부 방역망…태국 다녀온 16번 확진자, '신종 코로나' 검사 요청 거절당해
태국 여행을 다녀온 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우한 폐렴) 확진 판정을 받은 국내 16번째 확진환자가 1339(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 검사를 요청했..
진중권 “살아있는 권력에 손 못 대게 하는 문재인 정부"
진중권<사진> 전 동양대 교수가 5일 법무부의 ‘청와대 선거개입 사건’ 공소장 비공개 결정과 관련, "문재인은 노무현을 배반했다"며 조목조목 비판..
국내 17·18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 발생
국내 17·18번째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우려가 커지고 있다. 5일 질병관리본부는 "이날 오전 9시 기준으로 2..
신종코로나 국내 16번째 확진자 발생…태국 다녀온 42세 한국여성
정부가 방역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16번째 확진 환자가 발생함녀서 긴장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