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제노, 페라가모 최초 글로벌 男 앰버서더 발탁 "시너지 기대"
페라가모가 한국 K-pop 아티스트이자 그룹 NCT 멤버인 제노를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남성 앰버서더로 선정했다.이번 파트너십은 2023년 2월 밀라노 ..
[공연뷰] "모든 순간이 빛났던" 15년, '늘 그 자리에' 있겠다는 샤이니의 약속
"저희가 15년 동안 함께 했고, 모든 날이 빛이 났다. 샤이니가 빛을 받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도 있는데, 여러분이 우리를 그렇게 만들어주셨다. 그런 의미..
[인터뷰] 팬들도, 펜타곤도 반길 수 없었던 '보이즈 플래닛'…후이는 왜?
군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리더의 완전체 활동을 기다렸는데 대뜸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렸다. 이 과정에서 멤버들과 갈등을 겪는 듯한 모습..
[종합] 천우희와 김동욱의 이로운 조합, '이로운 사기'
천우희와 김동욱이 이로운 조합을 완성했다. 슈퍼하이브리드 장르를 표방한 '이로운 사기'에서 극과 극 캐릭터를 맡은 이들은 가장 완벽한 공조를 이룰 예정이..
치명적인 '시크릿넘버'가 온다…매혹적 콘셉트+퍼포먼스 예고하는 '독사'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치명적인 변신을 선보인다. 오늘(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시크릿넘버의 여섯 번째 싱글 ..
송중기, 루이비통 새 앰버서더 발탁
루이비통이 배우 송중기를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24일 루이비통 측은 새로운 앰버서더에 송중기가 발탁됐다는 소식을 전하며, "송중기는 다양한 작품을 ..
[종합] 이나영은 왜, '박하경 여행기'가 "요즘에 딱 어울리는 작품"이라고 했을까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묻자 이나영의 대답은 "보시면 아시지 않을까요?"였다. 이 한마디에서 작품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을 엿볼 수 있었다. 여기에 더해 이..
하이그라운드, '대세 작가' 이슬아 소설 '가녀장의 시대' 드라마화…내년 방영 예정
제작사 하이그라운드가 이슬아 작가와 손잡고 소설 '가녀장의 시대'를 드라마화한다.23일 하이그라운드 측이 "최근 이슬아 작가와 장편 소설 '가녀장의 시대..
[종합] "어디서도 보지 못한" 이효리의 '큰 그림'…신드롬 될 '댄스가수 유랑단'
"이건 정말 어디서도 보지 못해요. 한 회, 한 회 믿지 못할 광경들이 계속 펼쳐질 것 같아요." 23일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 온..
[종합] '범죄도시3', 마동석 중심으로 모든 게 달라졌다
'범죄도시'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다. 과연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에서 기록한 흥행, 천만 영화를 기록한 '범죄도시'의 명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