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마켓오 네이처', 지난해 매출 150억 돌파
오리온은 간편대용식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의 '오!그래놀라'와 '오!그래놀라바'가 지난해 매출액 150억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간편대용식 수요 ..
GS리테일, 프리미엄 빵 브랜드 '브레디크' 출시
GS리테일은 새로운 빵 브랜드 'BREADIQUE(브레디크)'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브레디크'는 브레드에 규모는 크지않더라도 퀄리티 높은 제품을 ..
[신년사]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연다"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은 현대백화점그룹이 '2030년 매출 40조원 시대를 열겠다'고 선언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4일 그룹 전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
[신년사]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철저한 고객 중심으로 돌아가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4일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시무식에서 "고객과 유통의 변화를 바라보는 인식의 전환이 절실히 필요한 때"라며 "철저한 고객..
[신년사]차석용 LG생건 부회장, "위기에 변화 속도 빨라야"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은 새해를 맞아 "시시각각 변화하는 불확실한 환경이지만 미래를 위해 치밀하게 준비하고 과감하게 도전하자"고 당부했다. 차 부회장..
[신년사]허영인 SPC 회장, "품질 최우선 경영 펼칠 것"
허영인 SPC그룹 회장이 신년사를 통해 ▲품질 최우선 ▲책임경영 ▲변화와 혁신 등 3가지 경영 키워드를 제시했다. 허 회장은 4일 신년사에서 "회사 경쟁..
[신년사]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반드시 이기겠다는 근성 갖춰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지지 않는 싸움을 하겠다라는 과거의 관성을 버리고 반드시 이기는 한 해를 만들어달라"고 당부했다. 정 부회장은4일 발표한 2..
[디지틀조선TV 선정 유통 10대 뉴스]160조 넘보는 온라인쇼핑 폭풍성장, 마트·화장품 폐점 속출
올해는 전세계를 덮친 코로나 공포로 인해 사람 간 접촉을 피하는 '비대면 소비'가 대세로 자리잡으면서 유통업체들은 자사의 온라인 역량에 따라 희비가 엇갈..
하이트진로, 소통경영 기업문화 강화 나서
하이트진로가 사내 소식지를 비롯해 100주년 준비사업 등 대내외 소통경영을 위한 기업문화 확산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우선 사내 소통채널인 소식지 '..
정용진·정유경, 증여세 2962억 5년간 분할 납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과 정유경 신세계 총괄사장이 어머니 이명희 신세계그룹 회장에게서 받은 지분에 대한 증여세 2962억원을 5년간 분할 납부하기로 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