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프렌즈 트래블 캐리어' 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7월 이달의 맛 '라이언 망고 마카롱' 인기에 힘입어 '카카오프렌즈 트래블 캐리어'를 굿즈로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캐리어..
우아한형제들, 집중호우 피해 복구 성금 3억 기부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3억원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기부금은 집중호우 피해 지역의 복구와 구호 물품 제..
유통업계, 폭우 피해 지역에 구호 손길 잇따라···성금·구호물품 지원
유통업계가 지난 14일부터 발생한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전국 각지의 이재민을 위해 긴급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
'치킨값' 잡힐까...정부, '치킨 등 프랜차이즈 불공정' 정조준
공정거래위원회가 치킨 등 가맹 본부의 불공정 행위 여부에 대한 실태조사에 나선다. 가맹본부의 불공정행위로 먹거리 가격이 오르는지 살펴본다는 취지다. 2..
신세계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성금 5억원 지원
신세계그룹은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지역사회의 신속한 복구를 돕기 위해 성금 5억원을 전달한다고 20일 밝혔다. 성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하며 수해지..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LG생활건강은 대학생, 대학원생, 졸업 후 2년 이내 졸업생 등 예비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신세계백화점, AI 스캐너로 직원식당 잔반 줄여
신세계백화점은 직원 식당에 'AI 푸드스캐너'를 설치하고 잔반 제로 캠페인을 벌이는 등 친환경 활동에 힘쓰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은 20..
삼양식품, 육군 제2작전사령부에 제품 1천상자 지원
삼양식품은 호우 피해 복구 작전을 수행 중인 육군 제2작전사령부에 컵라면과 과자 1000상자를 지원했다고 20일 밝혔다. 제2작전사령부는 폭우로 피해를..
사조그룹, 집중호우 수해지역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사조그룹은 집중 호우로 수해를 입은 전국 각 지역에 1억5000만원 상당의 긴급 구호물품을 지원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조그룹은 참치, 캔햄 등 자사 ..
SPC,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 '리나스 신논현점' 개점
SPC가 운영하는 샌드위치·샐러드 전문점 '리나스'는 13번째 매장 '신논현점'을 개점했다고 20일 밝혔다. 리나스는 1989년 프랑스에서 탄생한 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