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CES 2024서 '공감하는 AI'로 스마트홈 미래 보여준다
LG전자가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4에서 보다 진화된 인공지능(AI)이 만드는 미래의 스마트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LG전자는 다양..
삼성, 사내 최고 기술 전문가 '2024 삼성 명장' 15명 선정
삼성은 2일 2024년도 시무식에서 제조기술, 품질 등 각 분야에서 사내 최고 기술전문가를 의미하는 '2024 삼성 명장'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올해는 삼..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본원적 경쟁력 최우선 추진"
한종희 삼성전자 대표이사 부회장이 "삼성전자를 이끌어 온 핵심 가치인 초격차 기술 등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으로 추진하자"고 강조했다.한 부회장은 ..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 "도전하고 혁신하는 '그레이트 챌린저' 되자"
김승연 한화그룹 회장이 "차원이 다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스스로 혁신하는 '그레이트 챌린저'가 돼야 한다"고 당부했다.김 회장은 2일..
조현준 회장, “서로 돕고 협력해 백년효성 만들 것”
효성 조현준 회장이 올 한 해 경영 위기 극복 방안으로 ‘책임 경영 실천’을 제시했다. 조 회장은 2일 서울 마포구 효성 본사에서 열린 2024년 효성..
포스코이앤씨, ‘창립 30주년 기념 엠블럼’ 전격 공개
포스코이앤씨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앞으로 30년 지속성장을 위한 의지를 다지고자 엠블럼을 2일 전격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기술력, 원가경쟁력으로 '질적 성장' 가속화 하자"
“2024년에는 압도적 기술력과 원가경쟁력으로 질적 성장을 가속화합시다.”문혁수 LG이노텍 대표가 2일 임직원 대상 신년 메시지를 통해 올해 핵심 경영 ..
신학철 LG화학 부회장, 올해 '실행의 해' 선포…"강한 추진력 발휘하자"
신학철 LG화학 부회장이 2024년을 '실행의 해'로 선포하고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해 격변하는 경영 환경을 차별화의 기회로 지속 활용해 나가자"고 말했..
조원태 한진 회장 "아시아나 인수 연내 마무리"…임직원 결집 당부
조원태 한진그룹 회장이 올해를 항공업계에 변화와 혁신이 싹트는 심대한 전환점으로 전망하며 임직원에게 안전 운항과 고객 중심 서비스에 충실할 것을 당부했다..
손경식 CJ그룹 회장 "'온리원 정신' 재건…압도적 1등 돼야"
손경식 CJ그룹 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올해 가속화될 경영환경의 구조적 변화를 전망하며 그룹의 핵심 가치인 '온리원'(ONLYONE) 회복을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