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24]수소로 뭉친 사촌 '정의선·정기선'…범현대家 우애 과시
사촌지간인 정의선 현대자동차그룹 회장과 정기선 HD현대 부회장이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만났다. 두 사람이 함..
[인터뷰]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유선호 "많이 미움받고 싶었어요"
"초반에는 미움을 받을 것 같다고 예상을 했고, 실제로도 많이 미움받고 싶었어요. 미움을 자처하는 캐릭터였기 때문에 그런 반응을 들으면 잘한 것이지 않을..
이랜드 뉴발란스, 신학기 책가방 프로모션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신학기 책가방 '뉴발란스 탭탭'을 대상으로 디지털 IP 엔터테인먼트 기업 IPX 미니니와 사은품 ..
[CES 2024]현대차, 수소·SDV·자율주행 등 인간중심 혁신 기술로 시장 주도
현대자동차가 9일(현지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4에서 그룹 차원의 역량이 담긴 미래 기술을 대거 선보였다.현대차는 '수소와 소프트웨..
[CES 2024] 정의선·최태원·정기선·신유열, 라스베이거스서 미래전략 구상
재계 총수들이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 2024 현장을 찾아 미래 먹거리를 고민했다. 총수들은 주요 기업들의 전시부스를 둘러보며 미래 기술에..
[CES 2024] 현대모비스, 크랩주행 실증차 '모비온' 최초 공개
현대모비스가 차세대 전기차 구동 기술인 e코너시스템이 장착된 실증차 '모비온(MOBION)'을 CES 2024에서 최초 공개했다. 전기차가 대각선으로 움..
[CES 2024] 삼성-LG전자, AI로 잰걸음…품질 경쟁력 높인 중국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중국의 거센 추격을 뿌리치기 위해 속도를 내고 있다. 양사는 인공지능(AI)과 연결을 통해 미래 시장 리더십 확보에 초점을 맞추고 ..
[CES 2024] 삼성전자-하만, 차량 내 혁신 경험 고도화
삼성전자와 하만이 디스플레이·통신·헬스케어·소프트웨어·오디오 기술을 결합해 차량내 경험의 혁신을 가속화 한다. 삼성전자가 9일(현지시간)부터 12일까지 ..
최동훈 감독, '외계+인' 본 봉준호 감독 반응 "다 계획이 있구나" 웃음 [스타톡]
영화 '외계+인' 2부의 개봉을 앞둔 최동훈 감독이 동료 감독인 봉준호의 반응을 전했다.지난 8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영화 '외계+..
[정상혁의 글로벌인사이트] 중국 EV의 도약...3가지 이유
2023년은 중국 전기차(EV)의 도약이 눈에 띈 한 해였다. 중국은 지난해 비야디(BYD) EV를 앞세워 일본을 밀어내고 세계 자동차 수출 1위에 올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