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CJ제일제당 대표에 강신호
CJ그룹은 CJ제일제당·CJ대한통운 등 주요 계열사 최고경영자(CEO)를 교체하고 임원(경영리더) 총 19명을 승진시키는 내용의 2024년 정기임원인사를..
대한항공, 2024 임원인사 실시…안전·서비스 기본원칙 바탕
대한항공이 2024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승진 임원인사 규모는 총 22명이다. 이준구 전무가 부사장으로, 천덕희 상무 등 4명이 전..
미래동력 바이오 점검한 이재용 "과감히 도전하고, 높은 목표로 나아가자"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올해 첫 국내 사업장 점검으로 미래 성장 동력인 바이오 사업을 전개하는 삼성바이오로직스를 택했다.이 회장은 16일 삼성바이오로직스..
조보아, 새 소속사 'XYZ 스튜디오' 전속계약 "소중한 인연 이어간다"
배우 조보아가 소속사 엑스와이지 스튜디오(XYZ 스튜디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16일 엑스와이지 스튜디오 측은 "오랜 시간 든든한 파트너로 동행해 온 ..
HD현대건설기계, 국가보훈부와 국가유공자 주거환경 개선 사업 맞손
HD현대건설기계가 울산 신사옥 글로벌오퍼레이션센터(GOC)에서 최철곤 HD현대건설기계 사장, 이희완 국가보훈부 차관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
SK이노, 성과급 최대 800% 지급…적자 SK온은 0%
SK이노베이션이 2023년 경영 성과급 지급안을 확정했다. 호실적을 낸 계열 자회사는 최대 800%까지 성과급을 받지만 지난해 연간 적자를 낸 SK온은 ..
늘어나는 외노자…K-조선, 품질 관리 비상
인력난으로 몸살을 앓던 조선업계에 외국인 근로자가 대거 유입되면서 품질 및 안전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단기간에 1만명이 넘는 외국인 근로자가 투입되면서..
CU·GS25, '초저가' 한끼 경쟁...업계 1위 각축전
편의점업계 1위 자리를 두고 CU와 GS25간 자존심 대결이 한창인 가운데 양사가 '초저가'를 내세운 상품을 잇따라 출시해 관심이 집중된다. 기존 상품보..
윤현준 PD, 7년 만에 '크라임씬'…달라진 제작비·시간·멤버를 말하다 [인터뷰]
한 예능 프로그램이 다른 매체를 통해 7년 만에 같은 프로그램으로 돌아온 일이 있었던가. 전 세계를 뒤져봐도 흔치 않을 일을 윤현준 PD가 해냈다. "'..
삼성 강남서 '갤럭시 S24'로 '포켓몬 GO' 즐긴다
삼성전자가 포켓몬과 협업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성능을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갤럭시 스튜디오 게임'을 삼성 강남에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