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1분기 매출 5230억 '역대 최대'…영업익도 전년比 37% 증가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IP가 플랫폼 별 성장세를 보이면서 1분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크래프톤은 2022년 1분기 실적 연결 재무제표 기준으로..
워커장군과 참전용사들 위한 진혼제
올해는 한미수교 140주기가 되는 해이다. 이를 기념하기위해 조 바이든 미국대통령의 방한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최근 우크라이나사태를 통해 안보문제의 중..
이마트, 1분기 매출 사상 첫 7조 돌파…"온·오프 성장·자회사 편입"
이마트가 온·오프라인 관계사들의 고른 성장과 SCK컴퍼니·G마켓글로벌의 연결 편입 효과에 힘입어 사상 처음 분기 매출 7조 원을 돌파했다. 이마트는 올..
“학교 옆 ‘셔틀존’ 학생 안전 최우선”…이권재 오산시장 후보 “시간제로 학부모 편의 제공”
국민의힘 이권재 경기 오산시장 후보가 전국 최초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한 학교 옆 ‘셔틀존’ 설치를 12일 약속했다.이 후보는 “현행법에는 학교 앞 스쿨존..
BNK투자증권, 부울경 지역 복지시설 '냉방기 세척 지원사업' 진행
BNK투자증권은 다가오는 여름철을 대비해 부울경 지역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지역 복지시설 8곳을 대상으로 ‘냉방기 세척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12일..
박형준, “다시 태어나도 살고 싶은 부산 만들겠다” 출마선언
박형준 국민의힘 부산시장 후보가 12일 오전 9시30분 부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직접 방문해 후보 등록을 하고, 오전 10시 부산시의회 브리핑 룸에서 재선 ..
현대차, 환경운동가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 특별강연 마련
현대자동차는 12일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 '데이비드 드 로스차일드'가 임직원 대상 특별 강연회 '브랜드 라운지'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드 로..
대우건설, 평균 10% 임금 인상 합의…대졸 초봉 5000만원 넘어
대우건설 노사가 11일 올해 평균 임금인상률 10%에 최종 합의하고 임금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우건설 노사는 동종사 대비 임금경쟁력 및 ..
"택시·업무·캠핑 활용 가능해요"···기아, 첫 PBV '니로 플러스' 사전계약 개시
기아가 이달 말 출시 예정인 ‘니로 플러스’의 사전계약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니로 플러스는 기아의 첫 목적 기반 모빌리티(PBV)다. 해당 차량..
안산지역 '노동자 법률 자문할 공인 노무사' 위촉
안산시는 12일 노동 관련 민원과 근로기준법 적용을 받는 사업장의 효율적 노무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노무사 3명을 안산시 고문 공인노무사로 위촉했다.안산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