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 첫 방문한 SK 최태원 회장, ‘AI 조력자’로 나서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올해 세계 3대 ICT 박람회인 ‘MWC’에 처음으로 방문했다. 28일 SK그룹에 따르면 최태원 회장은 27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부산해경, 정기 인사발령에 따른 팀워크 훈련 실시
부산해양경찰서는 지난 20일부터 파출소·함정 직원들을 대상으로 팀워크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부산해경서는 지난 20일 정기인사이동으로 현장부서..
부산시, 산업별 '맞춤형' 일자리 2215개 만든다
부산시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3년 지역·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 공모에 선정되어 국비 총 96억 원을 확보하고, 시비 등을 포함한 총..
이병헌 측 "억대 추징금? 전 직원 상여금 지급·기부금 회계처리상 착오"(공식)
이병헌 측이 국세청으로부터 추징금을 받은 것에 대해 "탈세는 아니다"라고 못을 박았다.28일 오전 아주경제 측이 "국내 대표 톱스타로 널리 알려진 배우 ..
세븐틴 조슈아, NBA 23SS 브랜드 모델 발탁…물오른 비주얼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NBA가 23SS 브랜드 모델로 그룹 세븐틴의 멤버 조슈아를 발탁했다.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 정비에 나선 NBA는 조..
르세라핌, 광고계 블루칩 도약…"당당한 매력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르세라핌(LE SSERAFIM)이 '광고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르세라핌이 최근 뷰티 브랜드부터 패션, 생활용품, 교육까지 다양한 업종의 광고 모델로 ..
롯데건설 박현철 부회장, 유연한 조직문화 위해 MZ세대와 소통 강화
롯데건설은 박현철 부회장이 23일 강남구 역삼동 소재 한국지식센터에서 타운 홀 미팅을 통해 MZ세대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며 유연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
[종합] "황민현의 '히든 사이드' 담은 앨범"…데뷔 11년 만에 펼친 솔로 아티스트 꿈
황민현이 데뷔 11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의 꿈을 펼친다. 2012년 뉴이스트로 데뷔한 후, 2017년 워너원으로 재데뷔, 그리고 2019년 다시 뉴이스트..
[종합] 아들의 아버지가 되어 아버지·팬들을 바라보다…김현중의 'MY SUN'
2005년 그룹 SS501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꽃보다 남자' 등의 작품을 통해 큰 사랑을 받았지만, 과거 연인과의 사이에서 낳은 친자와 관련된 논란..
게임산업협회·콘진원,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보고서’ 내
한국게임산업협회(K-GAMES)가 ‘글로벌 게임 정책·법제 연구 보고서’를 27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2022년 9월부터 약 6개월 동안 K-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