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패한 LH 순살아파트, 설계사 ‘국토부 장관상’‧시공사 ‘LH 벌점 3위’ 업체 '충격'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철근누락이 발견된 파주운정 A34 지구의 설계사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주관한 설계전에서 국토교통부 장관상을 받았고, 시공사인 대..
카카오, 2분기 매출 2조425억…사상 첫 분기 매출 2조 고지
카카오는 올해 2분기 매출이 전 분기 대비 17%, 전년 동기 대비 12% 늘어난 2조425억 원을 기록하며 처음으로 분기 매출 2조원을 넘어섰다고 3일..
컴투스 올해 2분기 매출 2283억원, 영업손실 56억 기록
컴투스는 올해 2분기에 매출 2283억원, 영업손실 56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발표했다. 매출은 전분기 및 전년동기 대비 각각 18.5%, 18...
컴투스홀딩스, 2분기 매출 323억…“하반기 신작으로 반등 기대”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2분기 매출 323억원, 영업손실 124억원, 당기순손실 165억원을 기록했다고 3일 밝혔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2% 증가..
bhc치킨, 올 상반기 치킨 8천마리 기부
bhc치킨이 2014년부터 진행한 치킨 기부를 올해도 이어가며 나눔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올 상반기 사회복지시설에..
[기자수첩]엘피아 붕괴·롯데백화점 화재 공통점은 '안전불감증'
한국토지주택공사(LH) 검단아파트 붕괴 사고 원인을 조사하던 중 또 발견된 부실시공 아파트로 전 국민이 분노하고 있다.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돈만 벌면..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 실시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전국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썸머 드라이브’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골프, 아웃도어, 펫 ..
[종합] "여태 보지 못한 비주얼"…디즈니+ '무빙', 휴머니즘으로 꽉 찬 히어로물 탄생
강풀 작가의 유명 웹툰 '무빙'이 드라마로 재탄생한다. 원작자가 드라마 극본에 직접 참여해, 근본 있는 리메이크작을 예고했다.3일 서울 강남구 인터컨티넨..
[인터뷰②] 마마무+ "우리가 모든 것이 잘 맞지는 않구나 생각해"
[인터뷰 ①에 이어] 이번 앨범을 통해 두 사람은 마마무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한층 더 +(플러스) 된 매력으로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유닛 활..
[인터뷰①] 마마무+ "유닛 팀명, '두 마리 토끼' 될 뻔했어요"
"5개월 만에 마마무+로 다시 나오게 됐는데, 저희의 매력을 더 잘 느낄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같아요. 마마무에서도 되게 열정이 넘치는 두 명이다 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