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 ‘카눈’ 피해 예방이 최선…조선업계 "철저히 대비하라"
제6호 태풍 ‘카눈’이 북상하는 가운데 조선업계가 초긴장 상태다. 태풍 이동 경로에 위치해 있으며, 사업 특성상 피해 규모가 크기 때문에 대비책 마련에 ..
[종합] "귀에 딱 꽂히길"…올라운더 아티스트 조유리의 직진 고백송 '택시'
올라운더 솔로 아티스트로 스펙트럼을 넓히고 있는 조유리가 1년여 만에 컴백한다. 보다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여름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조유리의 미니 2집..
신세계, 2분기 영업익 1496억원…백화점 10분기 연속 성장세
신세계백화점이 10분기 연속 성장세를 기록했다. 어려운 업황에도 강남점 등 오프라인 공간 혁신과 선물하기·반찬구독 등 온라인 콘텐츠 강화를 앞세워 이뤄낸..
현대차그룹, 잼버리 지원 이어간다…4곳 연수원 제공
현대자동차그룹이 기업 최초로 새만금 잼버리를 지원한데 이어 국내 기업 중 최다인 4곳의 연수원 시설을 잼버리 대원들에게 제공했다. 현대차그룹은 8일부터..
위메이드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2억원…“적자 폭 개선돼”
위메이드플레이가 올해 2분기 연결 기준으로 매출 299억원, 영업적자 2억원, 당기순이익 51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발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
웹젠, 올해 2분기 영업이익 118억원…전년대비 54% 감소
웹젠은 올해 2분기 매출 424억원, 영업이익 118억원을 기록했다고 8일 공시했다.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8.93%,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
SKC, 2분기 영업손실 369억…과감한 사업재편·투자로 성장 도모할 것
SKC가 올해 2분기 매출 6309억원, 영업손실 369억원을 기록했다고 9일 공시했다. SKC는 “대내외 경영여건 악화로 인해 수익이 감소했다”며 “..
KGC인삼공사 정관장, 여성 기억력 개선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출시
KGC인삼공사 정관장의 중년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화애락'이 여성들의 기억력 개선을 위한 효능 특화 신제품 '화애락 와이즈미'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
현대차 노사, 8자녀 둔 직원에게 ‘스타리아’ 증정
현대자동차 노사가 여덟 자녀를 둔 직원에게 MPV 스타리아를 증정했다. 현대차 노사는 전주공장을 방문해 여덟 자녀를 둔 정기환 기술기사 가족과 간담회를..
오뚜기, '맛있는 볶음밥'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는 '맛있는 볶음밥'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베이컨 김치볶음밥'과 '계란 볶음밥' 2종이다. 계란, 닭 가슴살 등을 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