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 시 자동 알림” LGU+ 스마트레이더, 동대문구 공중화장실에 설치
LG유플러스는 동대문구 공중화장실에 ‘U+스마트레이더’를 설치하고 위급상황 발생 시 경찰서에 알림을 전송하는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1일 밝혔다. LG유..
SKT, AI 고객센터 개발 ‘페르소나 AI'에 전략투자
SKT가 AI(인공지능)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AI컨택센터(AICC) 분야에 투자를 단행하고 사업 제휴를 추진한다. SK텔레..
커야 잘 나간다…식음료업계 ‘대용량’ 열풍
식음료업계가 합리적인 가격대에 용량을 늘린 ‘대용량 제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고물가 시대 가성비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겨냥한 움직임으로 풀이..
삼성-LG전자, 상반기 글로벌 TV 시장서 저력 확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올해 상반기 글로벌 TV 시장에서 저력을 확인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TV 시장 선두를 달리면서 18년 연속 '왕좌'를 예약했다. ..
제네시스 GV60·70·80, 미국 충돌평가 '최고' 등급
현대자동차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미국 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IIHS)가 발표한 충돌평가에서 3개 차종이 최고 등급인 '톱 세이프티 픽 플러스..
[종합] "새로운 출발 같아요"…10년 전 '악동뮤지션' 감성에 'AMKU'표 성숙함 한 스푼
2년 만에 컴백을 알린 악뮤(AKMU)가 10년 전의 감성을 갖고 돌아왔다. 무엇보다 "이번 'Love Lee'를 작업하면서 새로운 출발 같다는 생각을 ..
현대차, 'R&D' 대규모 경력직 채용 진행
현대자동차가 전동화와 소프트웨어 중심의 자동차(SDV) 등 미래 모빌리티 혁신을 함께 이끌어갈 경력직 우수인재 채용에 나선다. 지난 6월 진행된 연구개발..
하이트진로, 전주가맥축제 성료...켈리 8만병 완판
하이트진로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열린 2023 전주가맥축제에서 당일 생산한 켈리를 총 8만 병을 공급해 모두 판매했다고 21일 밝혔다. 지..
현대차 이어 '기아'도 헤리티지 강화…T-600·브리사 복원 모델 공개
기아가 1944년 경성정공, 1952년 기아산업, 1990년 기아자동차, 2021년 기아에 이르기까지 79년 역사를 지닌 모빌리티 기업 고유의 헤리티지를..
우아한형제들, '배민방학도시락' 후원 시스템 확대 개편
방학기간 아이들에게 도시락을 선물하는 ‘배민방학도시락’ 기부 캠페인이 홈페이지 개설 등을 통해 확대 개편된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방학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