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진짜 '잘 자란 막내' 윤산하 "아직 하고 싶은 것이 많다"
"잘 자란 막내라는 수식어를 끝까지 가져가고 싶어요. 저는 형들도 자랑하고 싶거든요. '잘 자란 막내'라는 말을 보면, 형들은 누구일까 궁금할 수도 있으..
구교환X김고은, 엄태화 감독 작품 합류 "4년 만에 재회하는 멜로드라마"
배우 구교환, 김고은이 '제21회 미쟝센단편영화제'의 트레일러에 합류했다. 해당 트레일러는 엄태화 감독의 연출작이라 기대감을 더한다.15일 '제21회 미..
[종합] "건달 미화 NO"…이동욱X이성경의 감성 컬래버 '착한 사나이'
이동욱, 이성경을 내세운 감성 누아르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게다가 애틋한 첫사랑 로맨스다. JTBC 금요시리즈 출사표 작품으로 나선 '착한 사나이'다.1..
재난물·좀비물·미스터리 코믹…무더위 순삭 韓 여름 극장가
여름, 가장 시원한 곳. 바로 극장이다. 여기에 올여름 극장가에는 재난물, 좀비물, 러브코믹물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이 관객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여..
"국민평형에 담긴 연기 흠뻑쇼"…강하늘X염혜란X서현우 '84제곱미터' [종합]
"세 분의 연기 파티, 연기 차력 쇼를 넘어선 연기 흠뻑 쇼가 준비되어 있으니 기대해 주세요."14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
[종합] "이렇게 맛있는 서사가 있는 팀이 있을까"…NCT DREAM, 호버보드 타고 떠난 '시간여행'
"NCT DREAM 만큼 이렇게 맛있는 서사가 있는 팀이 있을까 생각했다. 서사 맛집이라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어느덧 10년 차가 됐는데, 데뷔 때부터..
[공연뷰] "마음이 요동쳐"…하이라이트, 오롯이 팬을 위해 채운 'RIDE OR DIE'
하이라이트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단독 콘서트 투어 'RIDE OR DIE'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지난 11일부터 13..
[공연뷰] NCT DREAM, 언제까지나 '쩔어주자 화이팅'
"저희가 어느덧 10년 차더라고요. 벌써 10년 차가 됐는데, 콘서트는 익숙해지기도 하지만 떨리면서 여러 생각과 성장을 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정말 행..
[종합] "K팝 신에 '나우즈'의 발자국 남기고 싶다"…리브랜딩 후 전한 당찬 포부
'나우어데이즈'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던 다섯 소년이 데뷔 1년을 갓 넘긴 시기, 본격적인 리브랜딩에 나섰다. '나우즈'로 팀명을 변경, 그동안 시도해..
[종합] "한강까지 뛰어들었다"…'엑시트' 콤비 임윤아X이상근, 관객 홀릴 '악마가 이사 왔다'
지난 2019년 개봉해 942만 관객의 사랑을 받은 영화 '엑시트' 콤비 이상근 감독과 임윤아가 돌아왔다. 딱딱 맞는 '악마'의 호흡으로 2025년 여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