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e is Back"…'완전체' 샤이니, 2월 22일 정규 7집 발매 확정
샤이니(SHINee)가 정규 7집으로 화려하게 컴백한다.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샤이니의 일곱번째 정규앨범 'Don't Call M..
임영웅, '서울가요대상' 2관왕 영예…역시 멋쁨웅
'멋쁨'이라는 신조어처럼 가수 임영웅은 멋있고 예뻤다.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에서 2관왕에 오른 임영웅의 모습이다.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 측은 ..
[공연뷰] 수식어가 필요없는 'BLACK PINK' 그 자체
어떤 수식어가 필요할까. 'THE SHOW'라는 직관적인 공연 타이틀처럼, 이번 블랙핑크(BLACK PINK)의 라이브 스트림은 '블랙핑크' 그 자체였다..
[오늘공연] 말 그대로 'THE SHOW', 블랙핑크 데뷔 첫 온라인 콘서트 개최
블랙핑크(BLACKPINK)가 데뷔 후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를 개최한다. 특히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블랙핑크가 이번 공연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전할 것..
[인터뷰] 한계 없는 유준상, '경이로운 소문'으로 보여준 새 모습
지천명을 넘긴 나이에도 순수함과 열정을 잃지 않는 배우 유준상. '경이로운 소문'에선 무려 30대 후반 역할을 이질감 없이 소화한 그는 중년에도 한계 없..
[인터뷰] 김세정 "'경이로운 소문'이 세운 OCN 신기록, 당분간 깨지지 않길"
"이렇게 연기로 달리고 노래로 쉬고, 노래로 달리고 연기로 쉬고. 일을 쉼으로 느낄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해요. 그래서 계속 달릴 수 있는 게 아닐까요?"..
[인터뷰] 유다인 "내 호흡대로 가려고 합니다"
배우 유다인을 인터뷰하면서 가장 인상깊은 순간은 자신에 대한 이야기를 툭 던져놓을 때였다. 유다인은 "저는 뭔가 깊이 들어가는 걸 잘하는 것 같은데"라며..
[인터뷰] 조효진·고민석 PD, '범인은 바로너!' 시즌3에 담고 싶었던 것
"그래도 법은 도덕의 최소한이라는 말이 지켜지기를 바라며."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시즌3의 마지막에 흐르는 내레이션 중 일..
[오늘노래] 황치열표 'all of my life'→'홀로 선' 배우희·잭슨
나른한 기분이 드는 토요일 오후, 감성에 빠져들 시간이다. 최근 배우 전향에 성공한 배우희가 데뷔 후 처음으로 애절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을 발표하는 ..
[인터뷰] '경이로운 소문' 조병규, 다작 배우에서 '믿보배'로…이유 있는 성장
조병규가 3연타 흥행을 이뤄냈다. 최근 가장 핫한 행보를 보여준 만큼, 인기를 실감하는 지 묻자 그는 "연기를 시작하면서 주인공이 될 거라는 생각은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