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박지후, '벌새→빛과철' "연기는 나에게 '볼매'"
배우 박지후는 깊은 눈을 가졌다. 커다란 눈망울 속에는 영화 '빛과 철'의 제목처럼 '빛'이 있고 '단단함'이 있다. '빛과 철' 속 그가 맡은 은영은 ..
[오늘공연] 원어스, 데뷔 2년 만에 첫 팬미팅 '지구와 달 사이' 개최
원어스가 데뷔 2년 만에 첫 팬미팅 개최에 나선다. 오늘(28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원어스 첫 공식 팬미팅 '지구와 달 사이'가 개..
[오늘노래] '특급 콜라보' 나선 박문치XDAY6 영케이→지소울X벤
감성에 물들 수 있는 하루가 될 것 같다. 박문치와 DAY6 영케이가 따뜻한 사랑 노래 발매를 예고했으며, 지소울은 벤과 함께 컬래버레이션에 나서 궁금증..
[인터뷰] 김태리 "송중기 덕분에 트인 시야 갖게 돼"
배우 김태리의 필모그래피를 한 단어로 요약해보면 '도전'이라는 단어가 떠오를 것 같다. 1500:1의 경쟁률을 뚷고 영화 '아가씨'의 숙희 역을 맡은 것..
[인터뷰③] 서른 살, 첫 솔로…이승협 "어리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
[인터뷰②에 이어] "오히려 어리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스스로도 생각 정리를 많이 했고, 저를 더 알게 된 것 같아요. 제가 어떤 사람인지, 가..
[인터뷰②] 이승협 "'옥탑방', 아무것도 없던 엔플라잉에게 보인 별"
[인터뷰①에 이어] 사실 엔플라잉은 시작부터 '잘 된 그룹'은 아니었다. 엔플라잉에 앞서 데뷔한 FNC의 대표 밴드 'FT아일랜드', '씨엔블루' 등은 ..
[인터뷰①] 이승협 "누군가를 위로할 수 있는 가수가 되고 싶었다"
이제는 '옥탑방의 아버지'라는 수식어로 설명이 가능한, 밴드 엔플라잉의 리더 이승협은 처음부터 밴드를 꿈꾸지 않았다. "이적 선배님처럼 누군가를 위로할 ..
[인터뷰] '여신강림' 차은우가 자신의 연기에 60점을 준 이유
"제 연기를 평가하자면 60점인 것 같아요. 아직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수호를 통해 새롭게 느끼고 알게 되는 것도 있었고, 시청자분들께도 '차은우라는 사..
이정재·공유·배두나·전지현·유아인·송강…2021년 넷플릭스 라인업
2021년 넷플릭스 라인업은 역시 핫하다. 배우 이정재, 공유, 배두나, 전지현, 유아인, 송강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넷플릭스의 라인업 위에 ..
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 매일 '리즈갱신'
함께하는 사진에서 유독 두드러진다.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함께한 단체사진에서 매일매일 리즈시절을 새로 쓰고있는 '트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