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원, 루이비통 하우스 앰버서더 발탁…우월한 턱시도 핏
루이 비통(LouisVuitton)이 배우 강동원을 새로운 하우스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데뷔 이후 20여년 동안 한국 최고의 배우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닮은꼴 유명세' 탕웨이·블랙핑크 지수, 같은 드레스로 청순미 UP
탕웨이와 블랙핑크 지수가 같은 의상을 입었다. 최근 블랙핑크는 미국 유명 음악 매체 롤링스톤의 포지를 장식했다. K팝 걸그룹은 물론, 아시아 걸그룹 중..
'칸의 남자' 송강호→강동원·아이유·이주영, 금의환향 소감 "감사드린다"
'칸 영화제'에서 한국 영화 최초로 남우주연상을 품에 안고 돌아온 배우 송강호를 비롯해 영화 '브로커'에서 함께한 배우 강동원,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3년 만에 돌아온 성시경의 '축가'…3만 팬과 뜨거운 시간
성시경의 브랜드 콘서트 축가가 유일무이한 봄의 대표 공연으로서의 위엄을 증명했다.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
[오늘노래] NCT DREAM만의 '올드스쿨' 감성 어떨까
청소년 연합팀으로 데뷔, 무럭무럭 성장하는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해 온 NCT DREAM이 '올드스쿨' 감성을 어떻게 소화할까 기대감이 커진다..
스트레이 키즈, 즐길 거리 가득한 팝업스토어 오픈…다양한 이벤트 예고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다채로운 즐길 거리로 가득한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늘(30일)부터 6월 15일까지 JYP엔터테인먼트는 더현대..
[리뷰] 정의로움와 광기 그사이, 지루할 틈 없는 뮤지컬 '데스노트'
선과 악의 모호한 경계, '정의'에 대한 의문. 천재들의 두뇌 싸움 속 철학적인 화두를 던지는 작품 '데스노트'가 논레플리카 버전으로 무대에 올랐다.뮤지..
[종합] '야망' 품고 돌아온, "지금의 세븐틴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청량의 아이콘'이었던 세븐틴이 'HOT' 한 매력을 품고 돌아왔다. "지금의 우리를 제일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이라는 자신감이 어떤 결과를 만들 것인..
[종합] 삶에 가짜란 없다는 것…오민애X이주영 '윤시내가 사라졌다'
김진화 감독은 어렸을 때, TV 프로그램 '인간극장'을 보는 걸 좋아했다. 이미테이션 가수들의 이야기를 담은 '인간극장'은 감독의 마음에 오래 남았다. ..
[종합] 로코 장인들과 육감 로맨스의 만남…윤계상X서지혜, '키스 식스 센스'
현실적인 직장인 로맨스에 판타지가 더해졌다. 입술에 상대의 신체가 닿으면 미래가 보이는 여자와, 오감이 예민한 남자가 펼치는 민감 로맨스가 '키스 식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