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②] 임윤아 "이제 배우라는 타이틀이 익숙해져 가는 단계 같아요"
[인터뷰①에 이어] "가수로서도, 배우로서도 15년이 됐다. 가수 활동은 많은 경험을 했고, 여러 업적을 쌓은 것이 많았는데, 연기 활동은 아직 다양한 ..
[인터뷰①] 임윤아 "미호 없는 창호의 세상? 착한 '빅마우스'로 살아가지 않을까요"
"정말 안쓰럽게 미호를 생각하는 분도 있겠지만, 미호는 창호한테 사랑을 많이 받았고, 또 행복하게 지낸 시간도 충분히 있었다. 그런 미호의 행복함을 중점..
[영상] 강태오, 오늘(20일) 입대…"더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 소감
강태오가 입대했다. 20일 강태오는 충청북도 증편군에 위치한 37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했다. 강태오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현역으로 복무하게 된다. ..
[종합] "꿈같은 캐스팅"…소지섭X김윤진X나나가 펼칠 디테일 맛집 '자백'
어느 날 갑자기 밀실 살인 사건의 용의자가 된 유망한 사업가, 이와 관련된 숨겨진 진실을 좇는 게임 같은 스릴러가 영화 '자백'에서 펼쳐진다.20일 서울..
[스타톡] 임윤아 "'빅마우스' 정체? 저도 중반에 알았다…'순태'라고 생각해"
임윤아 역시 '빅마우스'가 누군지 몰랐다. 지난 19일 SM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는 MBC 금토드라마 '빅마우스'(극본 김하람, 연출 오충환)를 마친 배..
[종합] 엔믹스, '육각형돌' 입증할 'DICE'로 컴백…"성장한 모습 보여줄 것"
4세대 대표 걸그룹 엔믹스가 데뷔 7개월 만에 새 싱글로 리스너를 찾는다. '믹스 팝'을 내세워 타 그룹과 다른 차별화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엔믹스는 ..
[종합] '로코여신' 박민영을 연애하고 싶게 한 드라마면 말 다했지…'월수금화목토'
"결혼에 대한 생각은 달라지지 않았다. 결혼보다는 연애가 메인 테마라서 '연애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박민영이 19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새..
[인터뷰] 다니엘 헤니 "저 자신을 한국 배우라고 부를 수 있는 것이 뿌듯"
무려 17년이라는 긴 시간이 지났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2005년 방송된 MBC '내이름은 김삼순'에서 헨리 역으로 데뷔했다. 배우로 내디딘 첫 발이었..
[종합] "여자 임창정 다섯 명"…춤도, 노래도, 다 잘하는 '만능' 미미로즈
"내 데뷔 때보다 더 떨린다. 제 앨범보다 더 잘 되어야 한다"라는 임창정이다. 그도 그럴 것이 '임창정의 이름'으로 제작한 첫 걸그룹 '미미로즈'가 드..
[종합] "선과 악에 대한 고민"…옥택연X하석진X정은지, '블라인드'를 통해 던질 화두
평범함 속에 감춰진 선악의 민낯을 그려낼 미스터리 스릴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터널', '보이스4' 등을 통해 장르물 팬을 끌어모은 신용휘 감독과,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