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첫 태극마크의 뜨거움…하정우X임시완X김상호X강제규 감독 '1947 보스톤'
1936년, 손기정은 베를린 올림픽에서 마라토너로 금메달의 영광을 안았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영광이 아니었다. 일제강점기, 일본의 영광이었다. 이는 현재..
[인터뷰] "아 이거지!"…크래비티, 'SUN SEEKER'로 잡을 두 마리 토끼
"청량한 콘셉트는 물론, 보여드리고자 하는 퍼포먼스도 있다. 이번 활동을 통해 '크래비티, 청량과 퍼포먼스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았다'라고 쓸 수 있..
키스오브라이프, 데님 진 브랜드 룩북 모델 발탁
‘괴물신인’으로 평가받고 있는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블립’의 ‘보이스 프로필(VOICE PROFILE)’ 공개에 이어 유명 의류 브..
엑소 수호, 보스와 파트너십 계약…"협업 기대돼"
11일 독일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고보스의 보스가 케이팝 아이돌 엑소의 수호와 공식적으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수호는 오는 9월 22일 밀라..
크래비티 "코로나 시국 데뷔, 직접 만난 팬들의 소중함 크게 느껴" [스타톡]
크래비티(CRAVITY)가 팬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전했다. 오늘(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크래비티는 여섯번째 미니앨범 'S..
[인터뷰] 강기영 "'경소문2', 압박감 느끼려 선택…창피한 연기하고 싶지 않았죠"
작년까지만 해도 '서브 아빠'라 불리며 선한 이미지로 사랑받은 강기영이 180도 다른 모습의 차기작을 선보였다. '경이로운 소문2: 카운트 펀치'에서는 ..
고현정, 김모미에게 모성 아닌 부성에 가깝다고 느낀 이유 [인터뷰]
'마스크걸'의 스틸컷이 공개됐을 때 두 사람 때문에 경악했다. 한 사람은 안재홍이었고, 다른 한 사람은 고현정이었다. 가위로 듬성듬성 자른 듯한 투박한 ..
[영상] 방탄소년단 뷔 "발성부터 다시 처음부터…100% 저를 담았다"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데뷔 후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솔로앨범을 발표했다. '경유하다'라는 뜻을 가진 앨범 'Layover'는 뷔, 김태형(본명)의..
유라, 따라입고 싶은 러블리 오피스룩
‘이 연애는 불가항력’ 유라의 스타일링이 화제다.2030 여성들의 스타일 워너비로 손꼽히는 유라가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클래식부터 러블리를 넘나드는..
타임슬립·첫사랑·음악…안효섭X전여빈 '너의시간 속으로', 오늘(8일) 공개
장르를 이야기하자면, '설렘'이다. 배우 안효섭과 전여빈이 30대와 10대를 오가며 보여주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너의 시간 속으로'가 오늘(8일)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