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다양한 생활인프라 갖춘 '힐스테이트 사하역' 분양
현대엔지니어링이 11일 부산광역시 사하구 괴정동 일원에서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사하역'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힐스테이트 사하역'..
현대건설, 인니 최대 국영기업 후따마 까리야와 국책사업 추진
현대건설이 인도네시아 국영건설업체 후따마 까리야와 9일(현지 시간) 수도 자카르타에서 향후 인도네시아 정부에서 추진될 주요 국책 사업 협력을 위한 양해각..
SK건설, 회사채 발행 700억→1500억원 증액 결정
SK건설이 지난 2일 실시한 3년물 회사채 수요예측에서 4:1의 경쟁률로 흥행에 성공해 기존보다 700억원 가량 늘린 1500억원으로 증액한다고 8일 밝..
대림산업, 창립 80주년 맞아 전국 곳곳 나눔활동 펼쳐
대림산업은 창립 80주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대림산업 현장 직원들은 전국을 12개 권역으로 나눠 도움이 필..
GS건설, 1조7천억 규모 터키 석유화학 플랜트 프로젝트 투자
GS건설이 터키에서 약 14억달러(약 1조 7000억원)규모의 석유화학 플랜트 프로젝트에 주요 투자자로 참여한다. GS건설은 지난달 26일(현지시각) 터..
두산건설, '교량받침 신기술' 개발…공사비 최대 25% 절감
두산건설이 ㈜큐빅스, ㈜건화와 함께 토목구조물을 설계할 때 하부구조물을 소형화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두산건설은 지난달 30일 '연단거리 확보를 위..
현대건설, 인도네시아 사업 과정서 '억대 뇌물' 전달 혐의…수사 착수
현대건설이 인도네시아 찌레본 2호기 석탄발전 사업 시공 과정에서 현지 군수에게 뇌물을 전달한 혐의로 인도네시아 당국의 수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롯데리츠, IPO 통해 국내 최대 상장리츠 도약 추진
롯데리츠가 7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기업공개(IPO)를 통해 국내 최대 규모 상장 리츠로 도약하겠다고 밝혔다. 롯데리츠는 지난달..
대우건설, 아파트 피해구제 가장 많은 건설사 '오명'
대우건설이 국내 도급 순위 상위 20개 건설사 중 한국소비자원에 피해 사례가 가장 많이 접수된 건설사인 것으로 밝혀졌다. 7일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바른..
LH 아파트, 두 가구 중 하나는 층간소음 기준 미달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급한 아파트의 두 가구 중 한 가구에서 층간소음 절감 성능이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4일 업계와 국회에 따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