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21] AI · 5G · IoT 별들의 전쟁 관전 포인트는
코로나 여파로 사상 처음 온라인으로 열리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 2021'이 11일(미국 현지시간) 막을 올린다. 오는 14일까지 계속..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 신년 첫 행보로 도장공장 현장 방문
카허 카젬 한국지엠 사장은 지난 7일 올해 첫 현장 행선지로 차세대 글로벌 신제품을 생산하게 될 창원 사업장을 방문해 신축 중인 도장공장 공사 현장의 안..
LG전자, 코로나 불구 실적 더 빛났다…지난해 매출·영업익 사상 최대
LG전자가 지난해 코로나 위기 속에서도 사상 처음으로 3조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언택트) 시대에..
최정우 포스코 회장, 새해 첫 행보로 포항제철소 찾아…'안전' 강조
최정우 포스코 회장이 새해 첫 현장 행보에서 최우선 핵심가치로 '안전'을 강조했다. 최정우 회장은 7일 포항제철소를 방문했으며, 8일에는 광양제철소를 찾..
기아차, 비대면 정비 서비스 'K딜리버리' 전국 확대 시행
기아차는 이달부터 제주도를 포함한 전국에서 비대면 차량 정비 서비스 ‘K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K딜리버리는 기아차가 기존에 운영 중..
LG전자, 네이버와 언택트 교육서비스시장 진출…'웨일북' 공동 개발
LG전자가 네이버와 손잡고 코로나로 인해 증가하는 언택트 교육 서비스시장에 진출한다. LG전자와 네이버는 7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그린팩토..
삼성전자, 코로나 위기에도 선전했다…지난해 영업익 36조 29.46%↑
삼성전자가 지난해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비대면(언택트) 수요의 증가로 전년 대비 영업이익이 29.36% 증가하는 호실적을 기록했다. 다만 4분기 매출과 영..
[시승기]폭스바겐 투아렉, 온-오프로드서 자유자재로 뿜는 강력함
폭스바겐의 기술력을 응집해 만들어낸 럭셔리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투아렉은 웅장한 외형과 힘이 도심과 산악 험로 어디든 잘 어울리는 차량이다. 고급..
현대·기아차, ‘올-뉴 아이디어 페스티벌’ 개최…11개팀 본선 진출
현대·기아차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해 6월부터 시작한 7개월 간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최종 선정된 미래 ..
"이제 세상을 당신 앞에" LG디스플레이, CES 2021서 다양한 솔루션 선봬
LG디스플레이가 11일 개막하는 'CES 2021'에서 '디스플레이, 이제 세상을 당신 앞에' 테마로 비대면 환경에서 디스플레이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