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시각장애인 맞춤 '아이오닉 5'로 약자 돕는다
현대자동차가 서울시에 시각장애인 맞춤 복지차량 기증을 통해 시각장애인 이동권 향상에 나선다. 현대차는 서울시 강남구 현대차 영동대로 사옥 내 '온택트그..
삼성전자, 자체 개발 생성형 AI '삼성 가우스' 공개
삼성전자가 자체개발한 생성형 인공지능(AI) 모델 '삼성 가우스'를 처음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생성형 AI 통해 업무 생산성 향상과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LG전자, 협력사 제조기술 과제 함께 해결한다
LG전자가 협력사를 대상으로 국내 대학 및 연구기관의 유망 제조기술을 소개하는 설명회를 열고 제조기술 역량 향상을 지원한다.LG전자는 최근 한국특허전략개..
LG디스플레이 3세대 OLED TV 패널, '눈건강' 인증 잇달아 획득
LG디스플레이의 ‘3세대 OLED TV 패널’이 눈건강에도 가장 뛰어난 디스플레임을 인정받았다.LG디스플레이는 신기술 메타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3세대 O..
드블레즈 르노코리아 사장, "친환경차 전환 박차"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 7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열린 '인베스트 코리아 서밋 2023'에 참가해 국내 투자 성과를 소개하고 미래 모빌리티로의 전..
한국GM, 콜로라도와 저수지 빠졌다 생존한 고객 앰버서더 위촉
한국GM이 쉐보레 콜로라도와 함께 저수지에 빠졌다가 안전하게 구조된 고객을 더 하우스 오브 지엠으로 초청해 차량 명예 앰버서더로 임명했다고 7일 밝혔다...
효성중공업, 컨테이너형 스태콤 통해 해외시장 개척 가속화
효성중공업이 지난 6일 경남 함안에서 일본 니신전기에 납품하는 컨테이너형 스태콤(정지형 무효전력 보상장치)의 출하기념식을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
CJ대한통운, 기후위기취약계층에 2000만원 상당 '상생꾸러미' 전달
CJ대한통운이 기후위기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의 상품을 모아 취약가정에 전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CJ대한통운은 서울시 산하기관인 상생상회, 굿네..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 3분기 영업익 30억원…전년비 86.7%↓
롯데에너지머티리얼즈가 올해 3분기 잠정실적으로 매출 2177억원, 영업이익 30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8.3% 증가했..
포스코-그래핀스퀘어 '상생협력' 사례, '윈윈 아너스' 선정
포스코와 벤처기업 '그래핀스퀘어'의 상생협력 성과가 중소벤처기업부 주관 '윈윈 아너스 프로젝트'의 우수사례로 선정됐다. 중기부가 올해부터 실시한 윈윈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