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기, MLCC 폐기물 ‘새활용’ 근무복 국내 첫 도입
삼성전기가 MLCC 제조 과정에 사용된 폐기물을 새활용한 근무복 제작에 성공해, 이달부터 시범 도입한다고 15일 밝혔다. 삼성전기는 제조 과정 중 발생한..
LG전자, 세계 곳곳서 기아 퇴치에 힘 보탠다
LG전자가 ‘세계 식량의 날(10월 16일)’을 맞아 글로벌 기아 문제 해결에 힘을 보탠다.LG전자는 10일부터 24일(현지시간)까지 미국 뉴욕 타임스스..
SK엔무브, ‘도심 주행 최적의 엔진오일’ ZIC 새 글로벌 광고 공개
SK엔무브가 국내와 필리핀, 아랍에미리트(UAE) 등 주요 글로벌 타겟 시장에서 프리미엄 엔진오일 지크(ZIC)의 새로운 정체성인 ‘어반 프로텍트 테크놀..
현대차, 교통 소외지역 주민의 이동권 보장 위한 업무 협약 체결
교통 소외지역 주민들의 이동권 증진을 위해 민관이 손을 맞잡았다.현대자동차는 14일 서울시 서대문구에 위치한 경찰청사에서 경찰청, 대한민국시장·군수·구청..
국민연금, MBK 출자금 고려아연 공개매수 투입 '반대'
국민연금이 MBK파트너스(MBK)에 출자한 자금이 고려아연 공개매수에 투입되지 못하도록 조치한 것으로 전해졌다.14일 머니투데이에 따르면 최근 국민연금은..
LS, 협력사 CEO 포럼 성료…“파트너로 동반성장할 것”
LS그룹이 최근 그룹 연수원인 LS미래원에서 협력사들과 소통의 시간을 갖고 동반성장의 의지를 다지기 위한 ‘LS 협력사 CEO 포럼’을 개최했다고 14일..
BMW코리아, 4세대 완전변경 ‘BMW 뉴 X3’ 사전 예약
BMW 코리아 14일 오후 3시부터 완전히 새롭게 거듭난 4세대 ‘BMW 뉴 X3’의 사전 예약을 BMW 샵 온라인을 통해 실시한다고 밝혔다.BMW X3..
기아, 다문화 사회공헌사업 '하모니움' 전개
기아가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인 ‘하모니움’을 통해 다문화 미래세대 성장 및 사회적 인식 개선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하모니움’은 조화를 의미하는 하모니..
현대차, 장애 어린이 복지시설에 차량 및 카시트 기증
현대자동차가 장애 어린이 복지시설에 차량과 카시트를 기증해 이동 취약 아동의 이동권 향상에 나선다.현대차는 지난 11일 초록우산 한사랑마을(경기도 광주시..
LG전자, 한국도로공사와 차세대 ‘인캐빈 센싱’ 솔루션 고도화 협력
LG전자가 한국도로공사와 차량 내부를 감지∙분석해 사고를 예방하는 ‘인캐빈 센싱(운전자 및 차량 내부 공간 감지)’ 솔루션을 고도화해 차별화된 고객경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