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틀조선TV 유튜브 바로가기

LG생활건강, 2026 설 선물세트 라인업 공개...베스트셀러 모았다

정지은 기자 ㅣ jean@chosun.com
등록 2026.01.30 16:45

한방·발효·안티에이징 앞세워 설 명절 뷰티 수요 공략
K컬처·전통미 입은 생활용품 세트로 선택 폭 넓혀

더후 비첩 자생에센스 2종세트 /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화장품과 생활용품을 아우르는 대규모 선물세트 라인업을 30일 공개했다. 


화장품 선물세트는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더후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성분 ‘NAD Power24’를 담은 ‘비첩 자생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하루 사용만으로 8가지 피부 리페어 효과와 10가지 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한 제품으로, 궁중 보자기 포장 ‘궁중수보’를 제공한다.


숨37°는 발효 헤리티지를 담은 ‘로시크숨마 리페어' 3종 스페셜 세트, 오휘는 '시그니처 83셀' 성분을 적용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해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수요를 겨냥했다.


이 밖에도 빌리프의 '에이지 넉다운' 기초 2종 세트, 이자녹스의 '테르비나 AD' 4종 세트, 수려한 '천삼 VIP 스페셜 에디션', 예화담 '환생고 보윤' 3종,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2종, 더페이스샵 '오트 판테놀 보습장벽 크림 ' 세트, 비욘드 '딥 모이스처 바디' 2종 세트 등 기능성과 가격대를 세분화한 제품군을 마련했다.


생활용품 선물세트는 K컬처와 전통미를 접목한 구성이 특징이다. 까치와 호랑이를 모티브로 한 ‘K까치와 호랑이 프리미엄 세트’, 자개 문양을 재해석한 ‘K자개 핸드케어 선물세트’, 향 중심의 ‘벨먼 센티드 모먼트’ 라인업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피지오겔·닥터그루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담은 ‘생활의 품격 트리니티 세트’도 함께 선보였다.

최신기사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

          산업 최신 뉴스 더보기

            많이 본 뉴스